#강남점

#미쿡식당 #강남점 #갈릭쉬림프오일파스타
#연습기록 #쩰리숙제
@jjelly0310 쩰리쒸 브릿지숙제했당! 가슴이 컸다면 벽에 닿았을거야^^ 근육이라도 키워야할판ㅠ 무릎피는건 다음에 웜업 많이한 날 할게요...그래도 스뚜레칭도 하고 밸런스도 연습해또요
.
.
쩰리쌤의 숙제로 오랜만에 혼자 누워만 있지 않았다. 
배속하는거 귀찮고 힘드루
다음엔***브릿지 무릎피기와 밸런스 흔들림 최소화 .
.
#갑빠라도키우자 #숙제의힘 #운동 #스트레칭 #균형잡기 #컨디셔닝 #폴러스폴댄스 #강남점
#연습기록 #쩰리숙제
@jjelly0310 쩰리쒸 브릿지숙제했당! 가슴이 컸다면 벽에 닿았을거야^^ 근육이라도 키워야할판ㅠ 무릎피는건 다음에 웜업 많이한 날 할게요...그래도 스뚜레칭도 하고 밸런스도 연습해또요
.
.
쩰리쌤의 숙제로 오랜만에 혼자 누워만 있지 않았다.
배속하는거 귀찮고 힘드루
다음엔***브릿지 무릎피기와 밸런스 흔들림 최소화 .
.
#갑빠라도키우자 #숙제의힘 #운동 #스트레칭 #균형잡기 #컨디셔닝 #폴러스폴댄스 #강남점
#폴인팬케이크 #강남점 #강남역탐방 #티라미슈팬케잌 #파인티라미수 #14500원 #넘비싸ㅜㅜ #별로 #맛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그램 #먹스타 #디저트그램 #디저트 #먹방일기🐷 #맞팔해용😙😘 아이스크림이랑 소스랑 다맛있었는데 팬케잌에서 부분부분 이상한 시큼한맛이 다 망침ㅠㅠ.. 돈아까워!
#폴인팬케이크 #강남점 #강남역탐방 #티라미슈팬케잌 #파인티라미수 #14500원 #넘비싸ㅜㅜ #별로 #맛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그램 #먹스타 #디저트그램 #디저트 #먹방일기🐷 #맞팔해용😙😘 아이스크림이랑 소스랑 다맛있었는데 팬케잌에서 부분부분 이상한 시큼한맛이 다 망침ㅠㅠ.. 돈아까워!
💙화이트머스크💙
⠀⠀⠀
💙맑고청순한향
💙베스트셀러
💙은은할 살냄새
💙사계절 날씨 상관없이
💙누구나 성별 상관없이
⠀⠀⠀
✅더바디샵 강남점
✅0234824526
✅문의는 전화 or DM
⠀⠀⠀
#화이트머스크#바디워시#바디로션#핸드크림#데오드란트#바디미스트#오드뚜왈렛#퍼퓸#강남점#더바디샵#강남#강남역#10번출구#오늘#내일#화이팅#좋아요#맞팔#셀피
⠀⠀⠀
⠀⠀⠀
⠀⠀⠀
💙화이트머스크💙
⠀⠀⠀
💙맑고청순한향
💙베스트셀러
💙은은할 살냄새
💙사계절 날씨 상관없이
💙누구나 성별 상관없이
⠀⠀⠀
✅더바디샵 강남점
✅0234824526
✅문의는 전화 or DM
⠀⠀⠀
#화이트머스크#바디워시#바디로션#핸드크림#데오드란트#바디미스트#오드뚜왈렛#퍼퓸#강남점#더바디샵#강남#강남역#10번출구#오늘#내일#화이팅#좋아요#맞팔#셀피
⠀⠀⠀
⠀⠀⠀
⠀⠀⠀
#엄마 #다리 #뺏기 #쟁탈전 #이후 #평온 
#사랑둥이 #댕댕이 #엄마바라기 #겸둥이들 
#댕댕 #멍멍 #일상그램 #일상기록 #일상사진
🥑🥦🥬🥒 맛있다ㅏㅏ
🥑🥦🥬🥒 맛있다ㅏㅏ
#c27카페
너무 맛있다!
#미즈컨테이너 #강남점 #먹스타그램 #daily #dinner
너무 맛있다!
#미즈컨테이너 #강남점 #먹스타그램 #daily #dinner
존X 마시써.
#임창정 #갓창정
#임창정의모서리족발 #강남점 #11번출구 
#맛집 #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강남역맛집
.
.
.
#모서리족발 #족발 #꼬막밥 #떡볶이 #set 
#꿀조합 #존맛 
임스타님 영접은 실패지만, 지방에 없는 모족을 먹다니 아주 기냥 행윽함
존X 마시써.
#임창정 #갓창정
#임창정의모서리족발 #강남점 #11번출구
#맛집 #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강남역맛집
.
.
.
#모서리족발 #족발 #꼬막밥 #떡볶이 #set
#꿀조합 #존맛
임스타님 영접은 실패지만, 지방에 없는 모족을 먹다니 아주 기냥 행윽함
너무이뿌다
핑크 보라색 #수국 💐 🌼🌸🌹 핑크색 수국 꽃다발 
오빠가 사줬는데 너무이쁨 🎵

내방 꽃다발 벌써 네개 💕
ㆍ
ㆍ
ㆍ
ㆍ
#꽃 #flower #수국꽃다발 #pink #purple #꽃다발 #강남역꽃다발 #purpleflower #pinkflower #flower #snowfox #snowfoxflowers  #스노우폭스 #강남점  #꽃스타그램 #daily #월요일 #일상
너무이뿌다
핑크 보라색 #수국 💐 🌼🌸🌹 핑크색 수국 꽃다발
오빠가 사줬는데 너무이쁨 🎵

내방 꽃다발 벌써 네개 💕




#꽃 #flower #수국꽃다발 #pink #purple #꽃다발 #강남역꽃다발 #purpleflower #pinkflower #flower #snowfox #snowfoxflowers #스노우폭스 #강남점 #꽃스타그램 #daily #월요일 #일상
비싼 풀떼기🤑🍃
비싼 풀떼기🤑🍃
즐겁다!
즐겁다!
오늘은 아침점심 못먹어서 강제로 한끼먹는 날. 한끼를 뭘먹을까생각하다가 국물이 땡겨서 간 순대국집. #신의주 는 체인점이라 비슷하겠지 했는데 진짜 개노맛이다 진짜 돼지잡내 어쩔꺼며 7천원이 아깝고 김치는 식탁에 100개 진열해놓은거같은데 완전 팍 익어버렸고 무생채는 갓만든맛..ㅎ 부추는 입안에서 씹다가 질겨서 뱉음.. 한끼먹는데 이랬어야만 했냐 이럴꺼면 편의점갈껄 짜증나죽게따 🥺 배고파 
일원동 신의주는 내 인생 순대국집인데 같은 체인점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최악악악악악악 이었다. #강남점 #신의주 #신의주찹쌀순대 #똘슐랭화남
오늘은 아침점심 못먹어서 강제로 한끼먹는 날. 한끼를 뭘먹을까생각하다가 국물이 땡겨서 간 순대국집. #신의주 는 체인점이라 비슷하겠지 했는데 진짜 개노맛이다 진짜 돼지잡내 어쩔꺼며 7천원이 아깝고 김치는 식탁에 100개 진열해놓은거같은데 완전 팍 익어버렸고 무생채는 갓만든맛..ㅎ 부추는 입안에서 씹다가 질겨서 뱉음.. 한끼먹는데 이랬어야만 했냐 이럴꺼면 편의점갈껄 짜증나죽게따 🥺 배고파
일원동 신의주는 내 인생 순대국집인데 같은 체인점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최악악악악악악 이었다. #강남점 #신의주 #신의주찹쌀순대 #똘슐랭화남
.
#여름휴가 에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각선미 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바디 라인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
▶ CoCo 3D 매직 슬림 시술 알아보기
https://bit.ly/2R6261u
▶ CoCo 3D 매직 슬림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axeriV
.
. 
#하피스 #하피스의원 #다리성형 #종아리성형 #종아리시술 #하체관리 #종아리근육 #종아리신경성형술 #신경성형술 #휜다리교정 #휜다리 #종아리교정 #3D매직슬림 #3DHOMME #하체다이어트 #종아리알빼는법 #종아리살빼기 #종아리살빼는법 #강남점 #다리건강 #다리관리
.
#여름휴가 에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각선미
한층 업그레이드된 바디 라인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
▶ CoCo 3D 매직 슬림 시술 알아보기
https://bit.ly/2R6261u
▶ CoCo 3D 매직 슬림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axeriV
.
.
#하피스 #하피스의원 #다리성형 #종아리성형 #종아리시술 #하체관리 #종아리근육 #종아리신경성형술 #신경성형술 #휜다리교정 #휜다리 #종아리교정 #3D매직슬림 #3DHOMME #하체다이어트 #종아리알빼는법 #종아리살빼기 #종아리살빼는법 #강남점 #다리건강 #다리관리
2019.6.17
.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 단순히 숫자 몇개 끄적거려서 성격이 들어난다는게 완전 신기방기!!그뒤에 성격을 되돌아보니 점보는것도 아닌데 소름끼치고 너무 딱 들어맞아서 되게 신기 했다 말로 풀어서 설명 해주니 완전 꿀잼 #심리카페 #멘토 #강남점 #친구랑 #성격분석
2019.6.17
.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 단순히 숫자 몇개 끄적거려서 성격이 들어난다는게 완전 신기방기!!그뒤에 성격을 되돌아보니 점보는것도 아닌데 소름끼치고 너무 딱 들어맞아서 되게 신기 했다 말로 풀어서 설명 해주니 완전 꿀잼 #심리카페 #멘토 #강남점 #친구랑 #성격분석
여수팸💫꼬꼬마 요조숙녀 아이유💋
 @hei_seonhye 가 시집을 가다니......👀
아직 믿기지 않아요오
@jinah_45 의 폭풍 눈썹지진 이야기는
우리의 배꼽을 쏘옥 빠지게 하였다고 한다.
효미나 우리 분발하자🤚🐸 이곳은 따끈한 5일된 신상카페
제주도 컨셉인 #랑데쟈뷰
여수팸💫꼬꼬마 요조숙녀 아이유💋
@hei_seonhye 가 시집을 가다니......👀
아직 믿기지 않아요오
@jinah_45 의 폭풍 눈썹지진 이야기는
우리의 배꼽을 쏘옥 빠지게 하였다고 한다.
효미나 우리 분발하자🤚🐸 이곳은 따끈한 5일된 신상카페
제주도 컨셉인 #랑데쟈뷰
#강남점 #쉑쉑버거 맛있다
담엔 쉐이크 대신 #콜라 에 먹어야지 ㅋㅋㅋㅋㄱ

#맛있다😋 #맛집인정 #줄안서고먹었다 #즐점 #2인식사 #직장맘 #워킹홀리데이 #화요일
#강남점 #쉑쉑버거 맛있다
담엔 쉐이크 대신 #콜라 에 먹어야지 ㅋㅋㅋㅋㄱ

#맛있다😋 #맛집인정 #줄안서고먹었다 #즐점 #2인식사 #직장맘 #워킹홀리데이 #화요일
#준오헤어 #강남점 
원장님 염색너무이쁘게해주심🧡
쿠키미용햇는데 생닭같다😭
#준오헤어 #강남점
원장님 염색너무이쁘게해주심🧡
쿠키미용햇는데 생닭같다😭
홍대점에있는 요즘 핫한 타이거슈가~
오~진짜진짜 맛있네👍줄서서먹는 이유를 알겠어~
홍대점에있는 요즘 핫한 타이거슈가~
오~진짜진짜 맛있네👍줄서서먹는 이유를 알겠어~
_
쌤한테 사진 찍어달라고 했다가 버티느라 부들부들
발끝은 왜저렇에 오그라들어있는지 모르겠어요🤷🏻‍♀️
-
#대한폴댄스연맹#강남점#kbpf
_
쌤한테 사진 찍어달라고 했다가 버티느라 부들부들
발끝은 왜저렇에 오그라들어있는지 모르겠어요🤷🏻‍♀️
-
#대한폴댄스연맹#강남점#kbpf
카페공작소안에서 운영되는 세화문방구~와우 너무 이쁘다 딱 내스타일~나두 저렇게 해서 팔고싶구만!!ㅋ 안녕 제주~제주에 오길 잘했다~그림도 이쁘고 아웅 아기자기해~~같이 온 언니들께 엽서와 수첩 하나씩 선물드림~1박을 함께한 기념으로~~ㅋ#인스타그램#세화문방구#카페공작소#카페#제주#구좌읍#당근케이크맛집#일상#데일리#소통#엽서#수첩#선물주면기분좋아#신세계백화점#강남점#일랙트로록스#필립스#드롱기#플러스마이너스제로#발뮤다#여행
카페공작소안에서 운영되는 세화문방구~와우 너무 이쁘다 딱 내스타일~나두 저렇게 해서 팔고싶구만!!ㅋ 안녕 제주~제주에 오길 잘했다~그림도 이쁘고 아웅 아기자기해~~같이 온 언니들께 엽서와 수첩 하나씩 선물드림~1박을 함께한 기념으로~~ㅋ#인스타그램#세화문방구#카페공작소#카페#제주#구좌읍#당근케이크맛집#일상#데일리#소통#엽서#수첩#선물주면기분좋아#신세계백화점#강남점#일랙트로록스#필립스#드롱기#플러스마이너스제로#발뮤다#여행
구좌읍에 카페공작소~~당근케이크와 한라봉차~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비가 부슬부슬 오니 운치있고 이것도 조으다~ 이카페 아기자기 이쁘다~바로 앞에 바다의 풍경도 굿~#인스타그램#풍경#바다#제주#구좌읍#카페공작소#비#한라봉차#당근케이크#일상#데일리#여행#소통#신세계백화점#강남점#
구좌읍에 카페공작소~~당근케이크와 한라봉차~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비가 부슬부슬 오니 운치있고 이것도 조으다~ 이카페 아기자기 이쁘다~바로 앞에 바다의 풍경도 굿~#인스타그램#풍경#바다#제주#구좌읍#카페공작소#비#한라봉차#당근케이크#일상#데일리#여행#소통#신세계백화점#강남점#
-
리틀마누 5주 정규반 수업이 신세계아카데미 강남점에서 열려요 :)
-
아기 돼지 삼형제를 읽어보며 나의 안전한 공간과 안전장치들을 생각해보고 미술로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 거예요.
-
함께 할 친구들 모이세요!
-
📍일정: 2019년 6월 19일 - 7월 17일 (5주).
📍시간: 4시 40분 - 5시 30분.
📍장소: 신세계 아카데미 강남점.
-
#리틀마누 #그림책미술심리연구소 #신세계아카데미 #문화센터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유아동미술 #미술치료 #그림책 #독후활동 #아기돼지삼형제
-
리틀마누 5주 정규반 수업이 신세계아카데미 강남점에서 열려요 :)
-
아기 돼지 삼형제를 읽어보며 나의 안전한 공간과 안전장치들을 생각해보고 미술로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 거예요.
-
함께 할 친구들 모이세요!
-
📍일정: 2019년 6월 19일 - 7월 17일 (5주).
📍시간: 4시 40분 - 5시 30분.
📍장소: 신세계 아카데미 강남점.
-
#리틀마누 #그림책미술심리연구소 #신세계아카데미 #문화센터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유아동미술 #미술치료 #그림책 #독후활동 #아기돼지삼형제
일주일 넘게 달고댕기는 감기는 매운 마라로 땀을 흘려서 독소를 빼주고 맑은 소주로 위장을 소독해주면 감기약2통 안부럽다.
사실 1차 고기때리고 강남역쪽에 새로생긴 마라집에 2차로 간거라서 간단히 먹어야지하고 간건데 깔끔한 매장에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셔서 재료 골라 담아낸 바구니보면 욕심이 몹시 넘쳐 흘러남.
쪼올깃쪼올깃한 하얀튀김옷에 새콤함이 살짝 강한편인 달콤한 소스가 전체적인 맛에 방해되지 않을만큼 부어나오는 겉바속촉 꿔바로우에, 재료 하나하나 적당한 식감으로 잘 볶아지고 마라 특유의 매콤하고 알싸한 중독적인향이 제법 킁킁한 이집 마라샹궈 조합은 역시나 예상대로 꿀조합이구나

#딘딘향 #강남점 #마라전문점 #강남역맛집
#꿔바로우 #마라샹궈
일주일 넘게 달고댕기는 감기는 매운 마라로 땀을 흘려서 독소를 빼주고 맑은 소주로 위장을 소독해주면 감기약2통 안부럽다.
사실 1차 고기때리고 강남역쪽에 새로생긴 마라집에 2차로 간거라서 간단히 먹어야지하고 간건데 깔끔한 매장에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셔서 재료 골라 담아낸 바구니보면 욕심이 몹시 넘쳐 흘러남.
쪼올깃쪼올깃한 하얀튀김옷에 새콤함이 살짝 강한편인 달콤한 소스가 전체적인 맛에 방해되지 않을만큼 부어나오는 겉바속촉 꿔바로우에, 재료 하나하나 적당한 식감으로 잘 볶아지고 마라 특유의 매콤하고 알싸한 중독적인향이 제법 킁킁한 이집 마라샹궈 조합은 역시나 예상대로 꿀조합이구나

#딘딘향 #강남점 #마라전문점 #강남역맛집
#꿔바로우 #마라샹궈
👍
강남본점토끼정
홍대랑메뉴달라
그래도맛있다리
⠀
⠀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숯불삼겹덮밥 #맛있숴 #강남점 #본점 #팔로우 #인스타그램 #인스타출 #활동 #일상 #일상스타그램 #good #like #likeforlikes #likeforfollow #instagram  #instagood #follow #follow4like #followforfollowback #followgood #followinstagram #followme #loveme 👋
최신폰이 갖고 싶은 마음담아서, 암묵의 영역표시완료. 
#lguplus #강남점 #아이폰 #iphonex
최신폰이 갖고 싶은 마음담아서, 암묵의 영역표시완료.
#lguplus #강남점 #아이폰 #iphonex
-
-
-

내 정신력은 죽지만 
몸은 죽지않는다
ㅋㅋㅋㅋ

#team914 #팀914후원선수 #피트니스914 #강남점 #꾸준함이답이다 #화이팅 #일상 #daily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피트니스 #스포츠모델 #먹스타그램 #다이어트 #운동 #헬스 #식단 #셀카 #여행 #음식 #뷰티 #fashion #ootd #jmtgr #style #follow #좋아요
#첫줄
디저트로 배채우는 배운자들👍🏻
.
.
.
.
#강남 #강남역 #카페 #디저트카페 
#와플 #와플몬스터 #강남점 #얼그레이밀크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인스타갬성
#점심메뉴 #단건진리 #설탕수화물 
#cafe #coffee #Waffle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
.
.
#타이거슈가 #흑설탕버블밀크티 #보바 #쩐주 #강남점 #인싸음료 #핫한음료 #웨이팅10분 #존맛탱
원래도 날씬하고 길었지만 더 길어진... 그 다리 쌤 주라 😭😭
.
.
#눈왜감아 #그래도넌줄알아 #jy리듬체조스쿨 #리듬체조학원 #강남점 #청라점 #강남리듬체조 #청라리듬체조 #청라국제도시 #리듬체조 #딸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청라맘 #강남맘 #발레 #유아발레 #싱크로 #현대무용 #폴댄스 #개인레슨 #rhythmicgymnastics #청라학원 #딸바보 #육아맘 #강남학원 #신림점 #수리듬체조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칸쿤은 무제한입니다~ ㅋㅋㅋ
올인크루르시브
나가는날 봐서 못먹었어요 ㅠㅠ
2박했는데 호텔 절반도 못보고 나왔어요.

#칸쿤#cancun#올인크루시브🍾🥂🍻🍹🍸🍷🍔🍕🌭🌮 #아이스크림#드림스플라야무헤레스#미쳤다리#무제한#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stay#cancunstay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칸쿤은 무제한입니다~ ㅋㅋㅋ
올인크루르시브
나가는날 봐서 못먹었어요 ㅠㅠ
2박했는데 호텔 절반도 못보고 나왔어요.

#칸쿤#cancun#올인크루시브🍾🥂🍻🍹🍸🍷🍔🍕🌭🌮 #아이스크림#드림스플라야무헤레스#미쳤다리#무제한#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stay#cancunstay
오늘 청담동 발바닥 불나도록 #발품 🦶🏻
우리 매장하고 딱 어울릴만한 
넘 맘에드는 곳을 발견했다~~!! 😽ㅋㅋ
.
.
(사진은 아무 관련없는 사진)
.
.
.
#일상 #데일리 #사업일기 #확장 #강남점 #청담동 #부동산 #매장 #피트인드레스한복 #줌스타그램 #월요일 #강남점 #커밍순 #여성사업가 #원장스타그램
오늘 청담동 발바닥 불나도록 #발품 🦶🏻
우리 매장하고 딱 어울릴만한
넘 맘에드는 곳을 발견했다~~!! 😽ㅋㅋ
.
.
(사진은 아무 관련없는 사진)
.
.
.
#일상 #데일리 #사업일기 #확장 #강남점 #청담동 #부동산 #매장 #피트인드레스한복 #줌스타그램 #월요일 #강남점 #커밍순 #여성사업가 #원장스타그램
저녁으로 새벽가든~흑돼지 오겹살 목살~근육이 붙어있는 고기!와우 맛나넹!!고기 자르는 솜씨가 대박적~영상 안찍을수 없는 ㅋ 술이 술술 들어가유~~맛나게 잘먹었습니당~^^#인스타그램#맛스타그램#흑돼지#오겹살#목살#일상#데일리#소통#맞팔#여행#새벽가든#제주도#성산#맛저#굿#맛술#참이슬#신세계백화점#강남점#
저녁으로 새벽가든~흑돼지 오겹살 목살~근육이 붙어있는 고기!와우 맛나넹!!고기 자르는 솜씨가 대박적~영상 안찍을수 없는 ㅋ 술이 술술 들어가유~~맛나게 잘먹었습니당~^^#인스타그램#맛스타그램#흑돼지#오겹살#목살#일상#데일리#소통#맞팔#여행#새벽가든#제주도#성산#맛저#굿#맛술#참이슬#신세계백화점#강남점#
해가중천이었는데분명......
ㅜㅜ올해마지막생파

#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소주#맥주#유림보신원#닭도리탕#강남점#피자#생일#강남#포스코센터
해가중천이었는데분명......
ㅜㅜ올해마지막생파

#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소주#맥주#유림보신원#닭도리탕#강남점#피자#생일#강남#포스코센터
머리해뚜💇🏻‍♀️
.
.
#박승철#강남점
머리해뚜💇🏻‍♀️
.
.
#박승철#강남점
크라임씬은 역시 최고야🙊
.
.
.
.
크라임씬 #강남점 #퍼즐팩토리 #방탈출카페 #셀스타그램 #셀카 #후기 #크라임씬방탈출 #크라임씬카페 #이색데이트
-
러쉬가면 되게 기분이 좋아 😀 
근데 비싸 ㅠㅠ 흑흑
-
러쉬가면 되게 기분이 좋아 😀
근데 비싸 ㅠㅠ 흑흑
#바비레드#강남점
#바비레드#강남점
❤플/라/넷/비/강/남/입/점❤
.
.
✔ 장소 : 플라넷비 강남점
✔ 문의 : 02-3453-5944
.
.
#스트레이 #플라넷비 #강남점 #오픈 #planetb #sk8 #스케이트보드 #양말 #데일리 #패션 #스니커즈 #헐리우드 #스트릿 #슈즈 #브랜드 #런칭 #이벤트 #straye #open #l4l #dailylook #신발 #어머이건사야해 #유나이티드레이블스 #unitedlabels
.
여름휴가철,
하루빨리 #예쁜각선미 를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CoCo3D매직슬림 으로
#보톡스 와 #퇴축술 의 만남을
알아보도록 해요!😚😚😚
.
.
▶ CoCo 3D 매직 슬림 시술 알아보기
https://bit.ly/2R6261u
▶ CoCo 3D 매직 슬림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axeriV
.
. 
#하피스 #하피스의원 #다리성형 #종아리성형 #종아리시술 #하체관리 #종아리근육 #종아리신경성형술 #신경성형술 #휜다리교정 #휜다리 #종아리교정 #3D매직슬림 #3DHOMME #하체다이어트 #종아리알빼는법 #종아리살빼기 #종아리살빼는법 #강남점 #다리건강 #다리관리
.
여름휴가철,
하루빨리 #예쁜각선미 를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CoCo3D매직슬림 으로
#보톡스#퇴축술 의 만남을
알아보도록 해요!😚😚😚
.
.
▶ CoCo 3D 매직 슬림 시술 알아보기
https://bit.ly/2R6261u
▶ CoCo 3D 매직 슬림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axeriV
.
.
#하피스 #하피스의원 #다리성형 #종아리성형 #종아리시술 #하체관리 #종아리근육 #종아리신경성형술 #신경성형술 #휜다리교정 #휜다리 #종아리교정 #3D매직슬림 #3DHOMME #하체다이어트 #종아리알빼는법 #종아리살빼기 #종아리살빼는법 #강남점 #다리건강 #다리관리
#무월식탁
#강남점

거하게 한상받은것 같은
간장새우도 꿀맛
계란밥도 꿀맛

강남역은 항상 복잡시럽다
사람들이 느무 많음
#무월식탁
#강남점

거하게 한상받은것 같은
간장새우도 꿀맛
계란밥도 꿀맛

강남역은 항상 복잡시럽다
사람들이 느무 많음
#20190615
공연 때마다 그랬지만 이번에도 운수대통
잘추는데 예쁘고 착하기까지했던 보석같은 아이들😍
2주만에 무대 만드느라 자주 보던 내새꾸들 
주2회만 볼 생각하니 벌써 서운..
킬디스팬_시 블랙팬_시💕
Special thanks to #끼쟁이 #우유배달부 #오렌지보이 @minjae_k94
.
#댄스조아 #강남점 #블랙팬시 #팬시 #킬디스러브
#Kpopcon #댄스킹 #강남역버스킹 #랜덤플레이댄스
#20190615
공연 때마다 그랬지만 이번에도 운수대통
잘추는데 예쁘고 착하기까지했던 보석같은 아이들😍
2주만에 무대 만드느라 자주 보던 내새꾸들
주2회만 볼 생각하니 벌써 서운..
킬디스팬_시 블랙팬_시💕
Special thanks to #끼쟁이 #우유배달부 #오렌지보이 @minjae_k94
.
#댄스조아 #강남점 #블랙팬시 #팬시 #킬디스러브
#Kpopcon #댄스킹 #강남역버스킹 #랜덤플레이댄스
#20190615
춤을 추긴 하지만 관종은 아냐~
라고 했던 말 양심적으로 철회합니다.
재밌는 놀이 씬나는 놀이 with SIMBA
관종 멍석 제대로 깔아주는 내싸랑 @simba_dancejoa
.
#댄스조아 #12년째 #짜릿해늘새로워
#사랑하는 #강남점 #블랙팬시 #직딩주니어 
#Kpopcon #댄스킹 #강남역버스킹 #랜덤플레이댄스
#20190615
춤을 추긴 하지만 관종은 아냐~
라고 했던 말 양심적으로 철회합니다.
재밌는 놀이 씬나는 놀이 with SIMBA
관종 멍석 제대로 깔아주는 내싸랑 @simba_dancejoa
.
#댄스조아 #12년째 #짜릿해늘새로워
#사랑하는 #강남점 #블랙팬시 #직딩주니어
#Kpopcon #댄스킹 #강남역버스킹 #랜덤플레이댄스
#첫줄
드디어 내 에어팟에 키링을💖
.
.
.
.
.
.
.
.
.
.
#에어팟#에어팟케이스#에어팟키링#에어팟키링추천#핑크핑크#핑크#어피치#베이비어피치#카카오프렌즈#강남#강남역#강남점#일상#일상공유#소통#소통해요#일상소통#daily#dailyinsta#daily_photo_jpn#맞팔#선팔#맞팔해요#선팔해요#likeforlikes#likeforfollow#lovestagram#lovers#love
토리코 36편 보러🛵
더울땐 시원한 곳에서 만화책보기🤣
귀요미 냥이 치치야😸 같이놀자🤗
앙~~물지마~~ㅋㆍㅋ
. . . . .
#섬만화카페  #강남점 #냥이 #토리코만화
#힐링 #식보페어 #고메계 #구르메 #판타지
#먼치킨 #귀여워 #털이빠져 #냥이간식주기
#selfie #Munchkin #Cat #toriko
토리코 36편 보러🛵
더울땐 시원한 곳에서 만화책보기🤣
귀요미 냥이 치치야😸 같이놀자🤗
앙~~물지마~~ㅋㆍㅋ
. . . . .
#섬만화카페 #강남점 #냥이 #토리코만화
#힐링 #식보페어 #고메계 #구르메 #판타지
#먼치킨 #귀여워 #털이빠져 #냥이간식주기
#selfie #Munchkin #Cat #toriko
방송사 & 신문사 & 잡지사 인터뷰 전화가 이렇게 많이 올줄 몰랐음 ^^; 파급효과가 크킨크구나~
오늘은 서울에서 어떤분이 방송보시고 
제작진에게 수소문해서 찾아오시고 
한복 하시면서 덕담을 엄청 해주고 가셨다~
넘 감사하고 신기한 일들이 일어나고있다~
지금 서울에 매장 알아보러 나가는데 좋은자리
있기를 ♥️
.
.
.
#피트인드레스 #일상 #데일리 #사업일기 #원장스타그램 #일스타그램 #한복디자이너 #한복대여 #매장 #데일리 #월요일 #북적북적 #바쁨 #전화불남 #외근 #강남점 #오픈 #커밍순
방송사 & 신문사 & 잡지사 인터뷰 전화가 이렇게 많이 올줄 몰랐음 ^^; 파급효과가 크킨크구나~
오늘은 서울에서 어떤분이 방송보시고
제작진에게 수소문해서 찾아오시고
한복 하시면서 덕담을 엄청 해주고 가셨다~
넘 감사하고 신기한 일들이 일어나고있다~
지금 서울에 매장 알아보러 나가는데 좋은자리
있기를 ♥️
.
.
.
#피트인드레스 #일상 #데일리 #사업일기 #원장스타그램 #일스타그램 #한복디자이너 #한복대여 #매장 #데일리 #월요일 #북적북적 #바쁨 #전화불남 #외근 #강남점 #오픈 #커밍순
마라도 한바퀴~~~언제 다시 와서 하루를 마라도에서 하루 자는것도 아주 좋을듯~ 밤바다의 바람을 맞으며 술한잔도 하며~~~또 올께 빠욤~ㅋ#인스타그램#여행#마라도#섬#제주도#일상#데일리#소통#맞팔#바다#숙박#1박2일#신세계백화점#강남점#식구들과#
마라도 한바퀴~~~언제 다시 와서 하루를 마라도에서 하루 자는것도 아주 좋을듯~ 밤바다의 바람을 맞으며 술한잔도 하며~~~또 올께 빠욤~ㅋ#인스타그램#여행#마라도#섬#제주도#일상#데일리#소통#맞팔#바다#숙박#1박2일#신세계백화점#강남점#식구들과#
#공지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엄청 바쁜 하루들이였어요.
오늘도 한 주의 시작과 함께 기쁜 소식 하나 알려드려요. 
이제 눈으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게 
리민의 전 제품이 입점 되었습니다. 
매장 내 리민 섹션이 3군데 이니까요. 
놓치지 마시고 구경하세욧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반포) 5층 #STYLEBAG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 잠실) 그 외 추가 #오프라인 매장도
곧 안내 공지 띄울께요. 
궁금하셨던 #리민백 보시러 #놀러오세요 👯‍♂️
_
_
@rheemin_official
#공지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엄청 바쁜 하루들이였어요.
오늘도 한 주의 시작과 함께 기쁜 소식 하나 알려드려요.
이제 눈으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게
리민의 전 제품이 입점 되었습니다.
매장 내 리민 섹션이 3군데 이니까요.
놓치지 마시고 구경하세욧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반포) 5층 #STYLEBAG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 잠실) 그 외 추가 #오프라인 매장도
곧 안내 공지 띄울께요.
궁금하셨던 #리민백 보시러 #놀러오세요 👯‍♂️
_
_
@rheemin_official
요즘은 음식,커피배달 말고도 편의점 배달도 가능한 세상! 👍
#나우픽 #강남점 
월요일 힘 내세오🤸‍♂️ #나우픽 #24시편의점 #24시온라인편의점 #강남배달 #강서배달 #24시즉시배달 #새벽배송 #24시모바일편의점 #나우픽당일배송 #NOWPICK #공팔리터 #08L #유료광고 #나우픽강남점 #15분내배달
마라도 도착하여 무한도전에 나왔던 원조마라도 짜장면집에 가서 짜장면,짬뽕,탕수육~~~양념소라가 얹어있는 짜장~해물듬뿍 아주 맛난 짬뽕과 탕슉을 점심으로~~~#인스타그램#마라도#원조마라도짜장면#짬뽕#탕수육#일상#데일리#소통#여행#첫날#맛점#6월#신세계백화점#강남점#
마라도 도착하여 무한도전에 나왔던 원조마라도 짜장면집에 가서 짜장면,짬뽕,탕수육~~~양념소라가 얹어있는 짜장~해물듬뿍 아주 맛난 짬뽕과 탕슉을 점심으로~~~#인스타그램#마라도#원조마라도짜장면#짬뽕#탕수육#일상#데일리#소통#여행#첫날#맛점#6월#신세계백화점#강남점#
첫 방탈출 성공~ 의외의 반전은 남!매!  #방탈출 #키이스케이프 #꽃길 #강남점 #살랑살랑연구소
첫 방탈출 성공~ 의외의 반전은 남!매! #방탈출 #키이스케이프 #꽃길 #강남점 #살랑살랑연구소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엄청 바쁜 하루들이였어요.
오늘도 한 주의 시작과 함께 기쁜 소식 하나 알려드려요. 
이제 눈으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게 
리민의 전 제품이 입점 되었습니다. 
매장 내 리민 섹션이 3군데 이니까요. 
놓치지 마시고 구경하세욧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반포) 5층 #STYLEBAG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 잠실) 그 외 추가 #오프라인 매장도
곧 안내 공지 띄울께요. 
궁금하셨던 #리민백 보시러 #놀러오세요 👯‍♂️
_
_
@rheemin_official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엄청 바쁜 하루들이였어요.
오늘도 한 주의 시작과 함께 기쁜 소식 하나 알려드려요.
이제 눈으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게
리민의 전 제품이 입점 되었습니다.
매장 내 리민 섹션이 3군데 이니까요.
놓치지 마시고 구경하세욧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반포) 5층 #STYLEBAG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 잠실) 그 외 추가 #오프라인 매장도
곧 안내 공지 띄울께요.
궁금하셨던 #리민백 보시러 #놀러오세요 👯‍♂️
_
_
@rheemin_official
#파리여행 #추억 #바게트 #빵집
파리에서 바게뜨를 먹어보고 빵에 대한 개념을 완전히 새로 정립하기 시작했는데 물론 맛있다는 빵집을 알아보고 간 것이긴 하지만 그것은 어떻게 사람이 매일 빵만 먹고 살 수도 있는지 수긍이 가는 맛이었다. 치즈상점(#fromagerie)에서 치즈 한 덩이를 고르고, 그에 맞추어 과일을 고르고, 마트에서 1유로치 봉지야채와 함께 반으로 가른 바게뜨 속을 채우면 간단하고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된다. 그걸 또 #몽마르뜨언덕 위에 올라 #파리시내 풍경을 보며 먹는 날은 정말이지 이 세상 행복이 아닌 듯 했는데. 크. 가끔은 그런 추억으로 강남 유명 빵집에서 바게뜨를 구매해 본다. 그리고 거의 늘 실망. 사진은 프랑스 바게뜨 대회에서 1등했던 이력으로 크게 선전하고 있는 #곤트란쉐리에 #강남점 이다.
🥖 재구매 의사는 없다. 미니 버터 두 개는 부족했다. 나는 버터를 좋아해. #버터 #사랑
.
.
.
#demi #silvousplait #러브 #빠리 #바게뜨맛집 #찾고싶다 #갓나온빵 #감동 #한국에서빵먹고감동한적은세번있다 #고대 #디어브레드 #양재 #소울브레드 #신사 #바켄
#파리여행 #추억 #바게트 #빵집
파리에서 바게뜨를 먹어보고 빵에 대한 개념을 완전히 새로 정립하기 시작했는데 물론 맛있다는 빵집을 알아보고 간 것이긴 하지만 그것은 어떻게 사람이 매일 빵만 먹고 살 수도 있는지 수긍이 가는 맛이었다. 치즈상점(#fromagerie)에서 치즈 한 덩이를 고르고, 그에 맞추어 과일을 고르고, 마트에서 1유로치 봉지야채와 함께 반으로 가른 바게뜨 속을 채우면 간단하고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된다. 그걸 또 #몽마르뜨언덕 위에 올라 #파리시내 풍경을 보며 먹는 날은 정말이지 이 세상 행복이 아닌 듯 했는데. 크. 가끔은 그런 추억으로 강남 유명 빵집에서 바게뜨를 구매해 본다. 그리고 거의 늘 실망. 사진은 프랑스 바게뜨 대회에서 1등했던 이력으로 크게 선전하고 있는 #곤트란쉐리에 #강남점 이다.
🥖 재구매 의사는 없다. 미니 버터 두 개는 부족했다. 나는 버터를 좋아해. #버터 #사랑
.
.
.
#demi #silvousplait #러브 #빠리 #바게뜨맛집 #찾고싶다 #갓나온빵 #감동 #한국에서빵먹고감동한적은세번있다 #고대 #디어브레드 #양재 #소울브레드 #신사 #바켄
#에그드랍 #강남점 #혼밥 #혼밥족 #직장인 #외근중 #외근 #일상 #베이컨치즈 #도전 #존맛탱 #햄버거대신 #이거다
신상 너무 귀엽자나 ㅠ ㅠ 나도 갖고싶다•••
#퍼프보이 실물 궁금하면 #시가케이 로 오세염 •_• !!
#VAPE #베이프 #전자담배 #시가K #건대점 #강남점 #건대입구역1번출구
신상 너무 귀엽자나 ㅠ ㅠ 나도 갖고싶다•••
#퍼프보이 실물 궁금하면 #시가케이 로 오세염 •_• !!
#VAPE #베이프 #전자담배 #시가K #건대점 #강남점 #건대입구역1번출구
하이 제주~~!! 짧고 굵게~~마라도로 들어가려고 배타러 가는길~날씨도 좋고~그런데 기부니는 좀 울적하다잉~~휴~~다 풀고 가자~!!우리를 2일동안 여기저기 데려다줄 카니발과 함께~#인스타그램#셀카그램#제주도#1박2일#일상#데일리#소통#맞팔#여행#신세계백화점#강남점#날씨좋고#발뮤다#
하이 제주~~!! 짧고 굵게~~마라도로 들어가려고 배타러 가는길~날씨도 좋고~그런데 기부니는 좀 울적하다잉~~휴~~다 풀고 가자~!!우리를 2일동안 여기저기 데려다줄 카니발과 함께~#인스타그램#셀카그램#제주도#1박2일#일상#데일리#소통#맞팔#여행#신세계백화점#강남점#날씨좋고#발뮤다#
-
진짜 돈 안냈습니다..(돈이 없거든 헷)
-
스터디카페 베스트 10으루
-
잉스타에 올라오다니..
-
그저 감사할뿐!
-
건물주느님의 폭정으로 몇번이나 쓰러졌지만
-
다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사업이 잘될수록 가격이 내려가는 코지의
-
기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스터디카페  #best #10 #top #ten #공부  #강남역 #강남점 #코지스테이 #독서실 #공부맛집 #돈 #가격 #합리적 #가성비 #가심비 #daily #아침 #일상 #빡센인생 #농부인생 #주7일근무 #난포기하지않지 #노예근성
-
진짜 돈 안냈습니다..(돈이 없거든 헷)
-
스터디카페 베스트 10으루
-
잉스타에 올라오다니..
-
그저 감사할뿐!
-
건물주느님의 폭정으로 몇번이나 쓰러졌지만
-
다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사업이 잘될수록 가격이 내려가는 코지의
-
기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스터디카페 #best #10 #top #ten #공부 #강남역 #강남점 #코지스테이 #독서실 #공부맛집 #돈 #가격 #합리적 #가성비 #가심비 #daily #아침 #일상 #빡센인생 #농부인생 #주7일근무 #난포기하지않지 #노예근성
지금 이순간 CANCUNSTAY.
여행. 머물다.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 
바람 진짜 좋다
.
#칸쿤 #cancun #dreams playamujeres #resort #수영장 #힐링 #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cancunstay
지금 이순간 CANCUNSTAY.
여행. 머물다.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
바람 진짜 좋다
.
#칸쿤 #cancun #dreams playamujeres #resort #수영장 #힐링 #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cancunstay
Another world hip..🤟✨
#핵인싸 #강남점 #회식
Another world hip..🤟✨
#핵인싸 #강남점 #회식
칸쿤먹방 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여긴 죽기전에 꼭 다시와야함
조에트리 로난디 2탄

#칸쿤#cancun#아이티웨딩#웨딩플래너#먹방#여인의섬##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cancunstay
칸쿤하면 먹방이죠 로난디 레스토랑 1탄
.
.
#칸쿤#cancun#조에트리로난디#먹방#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cancunstay
칸쿤 리조트 디너파티 야경
멜로디메이커
드림스플라야 무헤레스
.
.
#칸쿤#cancun#아이티웨딩#팸투어#웨딩플래너#멜로디메이커#투어스테이#tourstay#투스#여행#허니문#신혼여행#강남점#인천점#서울시청점#천안점#청주점#광주지사#머물다#cancunstay
아이구 이뻐라😻❤️
6/14-27 LILLY BILLY POP UP STORE
아이구 이뻐라😻❤️
6/14-27 LILLY BILLY POP UP STORE
드디어 크라임씬 강남점 진출😄😄 남편은 산신령 역을 나는 김선녀 역 맡아 열연🤭 치렁치렁 선녀옷을 세겹이나 입음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내부도 잘 꾸며져있고 소품도 괜찮았음~ 요즘 크라임씬은 방탈출화되고 있다니까ㅋㅋ 빨리 강남점 깨고 분당으로 진출해야지
.
.
.
#퍼즐팩토리 #강남점 #크라임씬 #나무꾼살인사건 #범인은비밀 #산신령과김선녀 #재밌다
드디어 크라임씬 강남점 진출😄😄 남편은 산신령 역을 나는 김선녀 역 맡아 열연🤭 치렁치렁 선녀옷을 세겹이나 입음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내부도 잘 꾸며져있고 소품도 괜찮았음~ 요즘 크라임씬은 방탈출화되고 있다니까ㅋㅋ 빨리 강남점 깨고 분당으로 진출해야지
.
.
.
#퍼즐팩토리 #강남점 #크라임씬 #나무꾼살인사건 #범인은비밀 #산신령과김선녀 #재밌다
탈탈 털린 멘탈😢
서울 나들이로 극뽁🤗
⠀⠀⠀
#마녀주방#강남점
#혜화#극적인하룻밤
#TIGER SUGAR
탈탈 털린 멘탈😢
서울 나들이로 극뽁🤗
⠀⠀⠀
#마녀주방#강남점
#혜화#극적인하룻밤
#TIGER SUGAR

Feedram is investigator of posts from social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