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웨이브

ㅠ.ㅠ
•
•
•
•
•
#첫줄반사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 #소통 #daily #follow #04 #03 #중학생 #f4f #l4l #follow4follow #좋아요테러 #팔로우늘리기 #좋아요반사 #좋반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웨이브 #셀피 #셀스타그램 #밤하늘
⭐️모리모리⭐️ #감성 #감성스타그램 #갬성 #감성사진 #예쁜사진 #일상 #일상스타그램 #투톤염색 #탈색 #웨이브펌 #고데기웨이브 #팔로워늘리기  #좋반 #좋아요반사 #좋반테러 #맞팔 #맞팔해요 #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인친환영 #인친해요 #언팔싫어요 #언팔하면나도언팔 #맞팔은댓글 #소통해요 #ㅂㅇ #ootd #오오티디 #likeforfollow
단발머리 미디움커트 연습
.
.
.
#단발머리스타일 #단발펌 #단발커트 #핑크브라운 #단발머리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단발드라이 #자연스러운펌  #대학생 #18학번 #연습 #피드백 #부탁합니다
머리는 살롱드지이💇🏻‍♀️❤️
.
.
.
#첫줄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ootd #f4f #fff #헤어스타그램 #머리스타그램 #헤어 #미용실 #안산 #고잔동미용실 #25시광장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좋반 #좋튀 #오늘의훈녀 #협찬 #dm #드라이 #고데기웨이브 #21 #미용실추천 #안산미용실 #고잔동미용실 #살롱드지이
#4살 #30개월 첫 #미용실 
#배냇머리 가 짧아서 안 잘라주니 가슴 아래까지 머리카락이 내려옴ㅜㅜ
오늘 넘 덥길래 후다닥 미용실가서 어깨길이 #단발머리 잘라줌!
미용실 원장님이 얌전히 있는다고 엄마도 안하는 #고데기웨이브 넣어주심ㅋ
#생머리 라서 빠른 속도로 풀리는중^^
#4살 #30개월#미용실
#배냇머리 가 짧아서 안 잘라주니 가슴 아래까지 머리카락이 내려옴ㅜㅜ
오늘 넘 덥길래 후다닥 미용실가서 어깨길이 #단발머리 잘라줌!
미용실 원장님이 얌전히 있는다고 엄마도 안하는 #고데기웨이브 넣어주심ㅋ
#생머리 라서 빠른 속도로 풀리는중^^
오늘 뭐야 여름이야?
.
.
#무인양품 #광주 #롯데백화점 #공사 #빨리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청초 #단발  #고데기웨이브 #셔츠에청바지 #데일리룩 #오오티디 #인친 #좋아요 #반사 #소통 #f #l #충장로 #상무지구
직접 셀프고데기를했던 날🙆🏻‍♀️♥️
& 이번주 먹방🤦🏻‍♀️
_
다시 운동빡시게🏋🏻‍♀️월요병 이겨내야지 
내가만든 캐슈넛 고구마맛탕🍠👍🏻👍🏻
생크림에 찹쌀도넛 찍먹은 혁명이다😀
_
_
_
_
_
_
_
_
_
_
_
직접 셀프고데기를했던 날🙆🏻‍♀️♥️
& 이번주 먹방🤦🏻‍♀️
_
다시 운동빡시게🏋🏻‍♀️월요병 이겨내야지
내가만든 캐슈넛 고구마맛탕🍠👍🏻👍🏻
생크림에 찹쌀도넛 찍먹은 혁명이다😀
_
_
_
_
_
_
_
_
_
_
_
#스튜디오사진찍는날#신부화장#고데기웨이브#드레스#소다어플#soda

어플빨도 있지만
오늘 참 이뻤다♡
#스튜디오사진찍는날#신부화장#고데기웨이브#드레스#소다어플#soda

어플빨도 있지만
오늘 참 이뻤다♡
요즘 빠진 #상큼발랄 #볼륨빵빵 #물결드라이 🤪💕
.
.
💇🏻‍♀️헤어모델 상시 모집해요!
커트나 드라이부터 시술까지〰 남녀노소 DM주세요💛

#물결웨이브 #물결펌 #물결고데기 #고데기웨이브 #트렌드헤어 #트렌드컬러 #리빙코랄 #리빙코랄염색 #레드오렌지#레드오렌지염색 #핑크바이올렛 #2019여자머리스타일 #여신머리 #오대오가르마 #미듐레이어드컷 #미듐단발 #레이어드컷 #헤어모델 #드라이모델 #압구정헤어모델 #압구정역미용실 #압구정미용실
하이요~!👋
Howdy~!👋 .
.
Styling by @j_tamtam 
#modelina👸🏻
하이요~!👋
Howdy~!👋 .
.
Styling by @j_tamtam
#modelina👸🏻
어제 올린 영상 헤어 스타일링 방법이예요 🎈
-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컬이 풀려 더 늘어지듯 내츄럴해지는 웨이브 스타일링 방법이예용🙂
요즘처럼 가벼워진 옷차림에 헤어스타일링에 작은 변화를 주어보는건 어떠실까용? 🌱💛
.
.
#셀프헤어스타일링 #셀프스타일링 #셀프헤어
어제 올린 영상 헤어 스타일링 방법이예요 🎈
-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컬이 풀려 더 늘어지듯 내츄럴해지는 웨이브 스타일링 방법이예용🙂
요즘처럼 가벼워진 옷차림에 헤어스타일링에 작은 변화를 주어보는건 어떠실까용? 🌱💛
.
.
#셀프헤어스타일링 #셀프스타일링 #셀프헤어
삼촌 결혼식~~오늘인 척ㅎㅎ
•
•
#일상스타그램 #결혼식 #대구 #고등학생 #고2 #17 #18 #19 #셀카 #엄마 #동생 #휴개소 #만쥬리아 #인생사진 #고데기웨이브 #좋아요 #좋반 #팔로우 #맞팔선팔환영
사촌결혼식! 오랫만에 구두 신었더니 힘들다..
결혼식 가기전 민주니 친구 생파갔다 다리 다쳐서 결국 저녁에 응급실행ㅜㅜ 하루가 길다ㅎㅎ

#결혼식 #결혼식하객패션 #결혼식하객룩 #응급실  #동탄2신도시 #한림대병원 #힘들다 #신경씀😆 #아들둘맘 #원피스 #깁스 #생파 #고데기웨이브 #응급실
사촌결혼식! 오랫만에 구두 신었더니 힘들다..
결혼식 가기전 민주니 친구 생파갔다 다리 다쳐서 결국 저녁에 응급실행ㅜㅜ 하루가 길다ㅎㅎ

#결혼식 #결혼식하객패션 #결혼식하객룩 #응급실 #동탄2신도시 #한림대병원 #힘들다 #신경씀😆 #아들둘맘 #원피스 #깁스 #생파 #고데기웨이브 #응급실
은꿀벌 튤립나라 입성  두둥,,! 🐝🌷
.
.
나와바리 #에버랜드#튤립축제 💕
은꿀벌 튤립나라 입성 두둥,,! 🐝🌷
.
.
나와바리 #에버랜드#튤립축제 💕
Reposted from harry_bloom.  여신 웨이브 헤어 🥰
Goddess Wavy Hair Tutorial
_
_
쉽고 빠르게 셀프 웨이브! 
_
두 번째로 준비한 셀프 헤어스타일링이에요
고데기 과정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이 방법 강추에요!
헤어를 잡는 손에 장갑을 착용 후 하신다면 데일 무서움 없을거라는 말을 전하며 시작해요 🙇 
_
빗으로 머리결 정돈을 해주세요
적정양을 잡아 고데기를 해주셔야 전체적으로 예쁜 컬이 나와요 
_ 
고데기전에 전 #디디밤 사용해 가볍게 수분 보충해주었어여 (마른헤어에 사용해도 떡지지 않고 가격도 좋아요) 
_
머리를 마는 방향은 본인기준 바깥쪽으로에요 💡
뒷 머리 부터 적정양을 잡아 고데 손잡이를 열지않고! 봉 위로 그대로 쓱쓱 감아 5~8초정도(헤어손상도나,잡은양 따라 달라용)
잡아서 고정 잡고있던 손 툭 놔주시면 웨이브가 통실👌🏻 -
여기서 중요한건! 열을 가한 후 식을때 그 모양의 틀이 잡히니 꼭 형태 유지 후 잘 식혀주세요
쓱쓱 왼쪽 오른쪽 다 동일하게 말아주세요(화상조심!) 하단부는 다 말아주었으면 따로 묶어주세요 전 묶을때 똥머리처럼 돌돌 말아놔요 
이러면 말아놓은 웨이브가 조금 더 강하게 잡혀요! 
_ 
헤어라인 앞머리는 빼고 
전체적으로 반복해주세요 상단부를 하단 보다 더 신경써서 말아주시면 완성도가 더 높아보여용 
_
앞머리 부분은 헤어롤 말듯이 돌돌돌 맞아 줍니다.
양이 적으니 고데기 마는 시간은 짧게 해주세요
빼면서 뒤쪽으로 방향을 잡아 풀어줘요 
_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마치면 손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머리를 쓱쓱 빗어주세요
이러면 더 자연스럽고 예쁜 컬이 완성됩니다 
_
여기서 잠깐! 
뿌리부분이 볼륨이 없으면 초라해보이니 고데기 이용해 뿌리에 볼륨을 넣어주세요 
두피에 닿지 않되 뿌리 가까이 해주시고 자국이 남지않게 가볍게 열을 주세요
고데기 빼고 손가락으로 볼륨잡아 뜸 들여 주시면 볼륨있는 뿌리 완성!🙌🏻
_
#여신머리#헤어스타그램#헤어스타일#여자헤어스타일#웨이브헤어#고데기웨이브#셀프헤어#고데기#뷰티스타그램#굵은웨이브#긴머리웨이브
#hairtutorial#wavy#wavyhair#wavyhairstyle#wavyhairdoncare#hairs#hairlove#hairtutorials#makeuponpoint#makeuponfleek
Reposted from harry_bloom. 여신 웨이브 헤어 🥰
Goddess Wavy Hair Tutorial
_
_
쉽고 빠르게 셀프 웨이브!
_
두 번째로 준비한 셀프 헤어스타일링이에요
고데기 과정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이 방법 강추에요!
헤어를 잡는 손에 장갑을 착용 후 하신다면 데일 무서움 없을거라는 말을 전하며 시작해요 🙇
_
빗으로 머리결 정돈을 해주세요
적정양을 잡아 고데기를 해주셔야 전체적으로 예쁜 컬이 나와요
_
고데기전에 전 #디디밤 사용해 가볍게 수분 보충해주었어여 (마른헤어에 사용해도 떡지지 않고 가격도 좋아요)
_
머리를 마는 방향은 본인기준 바깥쪽으로에요 💡
뒷 머리 부터 적정양을 잡아 고데 손잡이를 열지않고! 봉 위로 그대로 쓱쓱 감아 5~8초정도(헤어손상도나,잡은양 따라 달라용)
잡아서 고정 잡고있던 손 툭 놔주시면 웨이브가 통실👌🏻 -
여기서 중요한건! 열을 가한 후 식을때 그 모양의 틀이 잡히니 꼭 형태 유지 후 잘 식혀주세요
쓱쓱 왼쪽 오른쪽 다 동일하게 말아주세요(화상조심!) 하단부는 다 말아주었으면 따로 묶어주세요 전 묶을때 똥머리처럼 돌돌 말아놔요
이러면 말아놓은 웨이브가 조금 더 강하게 잡혀요!
_
헤어라인 앞머리는 빼고
전체적으로 반복해주세요 상단부를 하단 보다 더 신경써서 말아주시면 완성도가 더 높아보여용
_
앞머리 부분은 헤어롤 말듯이 돌돌돌 맞아 줍니다.
양이 적으니 고데기 마는 시간은 짧게 해주세요
빼면서 뒤쪽으로 방향을 잡아 풀어줘요
_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마치면 손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머리를 쓱쓱 빗어주세요
이러면 더 자연스럽고 예쁜 컬이 완성됩니다
_
여기서 잠깐!
뿌리부분이 볼륨이 없으면 초라해보이니 고데기 이용해 뿌리에 볼륨을 넣어주세요
두피에 닿지 않되 뿌리 가까이 해주시고 자국이 남지않게 가볍게 열을 주세요
고데기 빼고 손가락으로 볼륨잡아 뜸 들여 주시면 볼륨있는 뿌리 완성!🙌🏻
_
#여신머리#헤어스타그램#헤어스타일#여자헤어스타일#웨이브헤어#고데기웨이브#셀프헤어#고데기#뷰티스타그램#굵은웨이브#긴머리웨이브
#hairtutorial#wavy#wavyhair#wavyhairstyle#wavyhairdoncare#hairs#hairlove#hairtutorials#makeuponpoint#makeuponfleek
Mahaken Da Pepeldomoon
Mahaken Da Pepeldomoon
#주말엔치킨 #돼지력업그레이드
눈뜨자마자 치킨생각나는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집 오픈시간 
아직 멀었는데 뭐냐...😭😭
저냑에 엄빠집가서 
#치토스치킨 #콘스프맛
요거 흡입해야지
돼지력 급상승🐷
#주말엔치킨 #돼지력업그레이드
눈뜨자마자 치킨생각나는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집 오픈시간
아직 멀었는데 뭐냐...😭😭
저냑에 엄빠집가서
#치토스치킨 #콘스프맛
요거 흡입해야지
돼지력 급상승🐷
#첫줄👋 
프로필촬영을 위해 헤어 속눈썹연장하구 기부니가👍

술 왕창 머글꺼야!!!라며 지현이 급 불러내 기다리면서 셀카왕창🤭ㅋㅋㅋ

대회준비때매 2잔밖에 못먹었지만 행복했다😭❤❤ #술먹기전 #기다리면서셀카 #이쁜척😅 #속눈썹연장 #초코네일 #신용산역네일 #드라이 #고데기웨이브
#첫줄👋
프로필촬영을 위해 헤어 속눈썹연장하구 기부니가👍

술 왕창 머글꺼야!!!라며 지현이 급 불러내 기다리면서 셀카왕창🤭ㅋㅋㅋ

대회준비때매 2잔밖에 못먹었지만 행복했다😭❤❤ #술먹기전 #기다리면서셀카 #이쁜척😅 #속눈썹연장 #초코네일 #신용산역네일 #드라이 #고데기웨이브
요즘 핫한 부업 아지트홈!
이제 갓 시작한 부업이라
다들 제대로된 교육자료 없을텐데
그 틈에 제가 빨리 만들어 버렸어용ᄒᄒ💖
초기선점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해야죠~!
⠀⠀⠀⠀⠀⠀⠀⠀⠀⠀⠀⠀⠀⠀⠀⠀
아직도 몇 없는 교육자료로 거짓홍보하시나요?
이제는 거짓홍보하면 오래 못 가요 ㅎㅎ
체계적이고 확실한 교육자료로
후배님들 감동드리는건 기본💫💫
⠀⠀⠀⠀⠀⠀⠀⠀⠀⠀⠀⠀⠀⠀⠀⠀
인스타 로직, 인기게시물노출
제대로 파악하기위해 제가 스스로
연구하고 실험해보고나서 알아냈어요ㅋㅋㅋ
💎그 결과 제 게시물이 인기게시물에!!💎
⠀⠀⠀⠀⠀⠀⠀⠀⠀⠀⠀⠀⠀⠀⠀⠀
노출도 안되는 홍보글? 의미없어요❌
이왕 시작하는거 제대로 해야죠
정확한 정보와 꼼꼼한 피드백으로
결과는 수익으로 보답해드릴게용❤️❤️
요즘 핫한 부업 아지트홈!
이제 갓 시작한 부업이라
다들 제대로된 교육자료 없을텐데
그 틈에 제가 빨리 만들어 버렸어용ᄒᄒ💖
초기선점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해야죠~!
⠀⠀⠀⠀⠀⠀⠀⠀⠀⠀⠀⠀⠀⠀⠀⠀
아직도 몇 없는 교육자료로 거짓홍보하시나요?
이제는 거짓홍보하면 오래 못 가요 ㅎㅎ
체계적이고 확실한 교육자료로
후배님들 감동드리는건 기본💫💫
⠀⠀⠀⠀⠀⠀⠀⠀⠀⠀⠀⠀⠀⠀⠀⠀
인스타 로직, 인기게시물노출
제대로 파악하기위해 제가 스스로
연구하고 실험해보고나서 알아냈어요ㅋㅋㅋ
💎그 결과 제 게시물이 인기게시물에!!💎
⠀⠀⠀⠀⠀⠀⠀⠀⠀⠀⠀⠀⠀⠀⠀⠀
노출도 안되는 홍보글? 의미없어요❌
이왕 시작하는거 제대로 해야죠
정확한 정보와 꼼꼼한 피드백으로
결과는 수익으로 보답해드릴게용❤️❤️
아휴 지쳐😢
.
.
.
.
.
.
.
:
#팔로우 #맞팔해요 #팔로우늘리기 #좋반 #선팔 #맞팔 #맞팔해요 #좋아요반사 #셀피 #셀카 #오늘의훈남 #오늘의훈녀 #고데기웨이브 #데상트
.
.
.
머리 괜히 자른거같당.. 이때 머리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 .
.
.
#긴머리레이어드컷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박승철헤어스튜디오망포역점 #미영쌤 #레이어드컷 #고데기웨이브 #긴머리 #머리자르기전#데일리 #맞팔 #daily #haircut #layeredhaircut
.
.
.
머리 괜히 자른거같당.. 이때 머리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 .
.
.
#긴머리레이어드컷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박승철헤어스튜디오망포역점 #미영쌤 #레이어드컷 #고데기웨이브 #긴머리 #머리자르기전#데일리 #맞팔 #daily #haircut #layeredhaircut
중단발 굵은 s컬 입니다.
층없는 머리에 풍성한 볼륨 ❤️ #중단발 #중단발s컬 #중단발스타일#자연스러운웨이브 #자연스러운펌 #굵은웨이브 #굵은s컬펌 #고데기웨이브 #넘나이쁨 #봄헤어스타일 #슈퍼네츄럴  #셋팅펌 #셋팅펌잘하는곳 #열펌잘하는곳 #양주미용실 #고읍동미용실 #옥정동미용실 #의정부미용실 #라썸헤어고읍점 #케이실장
화장 지울 때가 젤 귀차노😭
#화장지워줘 #광광
화장 지울 때가 젤 귀차노😭
#화장지워줘 #광광
겟 레디 윗 미 #오늘의메이크업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겟 레디 윗 미 #오늘의메이크업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파마하고싶넹ㅜ
이 머릿결로는 절대 안될텐데... #주말 #청소후 #고데기웨이브 #로망 #프랑스개같다니 #너무했어요 #초딩맘 #일상
파마하고싶넹ㅜ
이 머릿결로는 절대 안될텐데... #주말 #청소후 #고데기웨이브 #로망 #프랑스개같다니 #너무했어요 #초딩맘 #일상
토요일, 예뻐지는 #셀프스타일링 💛
.
혼자 예쁘게 머리하는법
손쉽고 빠른 화보룩 #드라이 보여드려요!🥰
.
지난번 업로드 후 울고객님들 열심히 해주셨다는데요^^
드라이는 자꾸 할수록 손에 익어 어렵지 않아요👍🏻💕
.
.
사이드부터 세개의 단을 나눌거에요~
첫째 둘째단은 물결을 넣어줍니다
마지막단은 좌우 믹스로 s컬을 넣어주세요!
뒤에는 대충대충 웨이브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
.
.
#차홍아르더장화영 💌dm.카톡 hy13am
📞02.540.8520
.
.
.
.
.
.
@hy13am 
@chahong_official 
#차홍아르더 #셀프헤어 #셀프헤어스타일링 #셀프드라이 #셀프고데기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셀프아이롱 #웨이브 #여자머리 #헤어스타일 #여자헤어 #헤어디자이너 #c컬드라이 #s컬드라이 #롤드라이 #셀피 #셀카 #헤어영상 #소통 #selfhair #selfie #selca #hair #selfstyling #like4likes
토요일, 예뻐지는 #셀프스타일링 💛
.
혼자 예쁘게 머리하는법
손쉽고 빠른 화보룩 #드라이 보여드려요!🥰
.
지난번 업로드 후 울고객님들 열심히 해주셨다는데요^^
드라이는 자꾸 할수록 손에 익어 어렵지 않아요👍🏻💕
.
.
사이드부터 세개의 단을 나눌거에요~
첫째 둘째단은 물결을 넣어줍니다
마지막단은 좌우 믹스로 s컬을 넣어주세요!
뒤에는 대충대충 웨이브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
.
.
#차홍아르더장화영 💌dm.카톡 hy13am
📞02.540.8520
.
.
.
.
.
.
@hy13am
@chahong_official
#차홍아르더 #셀프헤어 #셀프헤어스타일링 #셀프드라이 #셀프고데기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셀프아이롱 #웨이브 #여자머리 #헤어스타일 #여자헤어 #헤어디자이너 #c컬드라이 #s컬드라이 #롤드라이 #셀피 #셀카 #헤어영상 #소통 #selfhair #selfie #selca #hair #selfstyling #like4likes
원장님~  머리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용!🙇‍♀️🙆‍♀️ @yeojin5135 
원장님의 손길로 생머리에서 웨이브로~

#토요일 #힐링타임 #신정라비에여진원장님 #💇‍♀️
#긴머리여자 #고데기웨이브 #hairstyle #기분좋아 #셀카놀이 #셀카 #selstagram #일상 #인친 #선팔맞팔
원장님~ 머리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용!🙇‍♀️🙆‍♀️ @yeojin5135
원장님의 손길로 생머리에서 웨이브로~

#토요일 #힐링타임 #신정라비에여진원장님 #💇‍♀️
#긴머리여자 #고데기웨이브 #hairstyle #기분좋아 #셀카놀이 #셀카 #selstagram #일상 #인친 #선팔맞팔
오랜만에 메이크업 받고 기분좋아짐😀❤️ #메이크업 #강남메이크업샵 #강남메이크업 #메이크업하이힐 #방송메이크업 #프로필메이크업 #메이크업헤어 #셀카 #셀카스타그램 #헤어메이크업 #고데기웨이브 #데일리메이크업 #데이트룩 #데이트룩코디 #애인 #연인 #러블리 #lovely #couple #dailymakeup #selfie
오랫만에  로라랑 촬영 
혼자서 알아서 잘해주는 모델
초반에 자꾸 안웃고 촬영해서 물어보니 
메컵이 어두워서  컨셉이 그런줄알았단다 ㅠㅠ
미안해  로 라~

hairmakeup: seryeong

#홈쇼핑촬영
#외국인모델
#내츄럴웨이브
#여성스런웨이브
#hairmakeup
#shooting📷
#shooting
#hairwaves 
#패션촬영
#룩북
#화보
#헤어변형
#그리에이트고데기
#고데기웨이브
오랫만에 로라랑 촬영
혼자서 알아서 잘해주는 모델
초반에 자꾸 안웃고 촬영해서 물어보니
메컵이 어두워서 컨셉이 그런줄알았단다 ㅠㅠ
미안해 로 라~

hairmakeup: seryeong

#홈쇼핑촬영
#외국인모델
#내츄럴웨이브
#여성스런웨이브
#hairmakeup
#shooting📷
#shooting
#hairwaves
#패션촬영
#룩북
#화보
#헤어변형
#그리에이트고데기
#고데기웨이브
#보톡스펌
가는모질과 부스스한 곱슬을 가지고 있던
고객님이셨어요😭😭
레이어드컷 후 보톡스펌으로
탱글탱글 윤기나는 컬완성🤗
고객님께서 이거 고데기한거 아니냐며😜
넘나만족해주셨어요😘
고데기❌ 100프로 드라이건조만 했습니다⭕️
.
.
담당디자이너👉현아
예약문의👉 031.257.0841
카톡문의👉hncohair
.
.
.
#보톡스펌 #그레이스펌 #레이어드컷 #레이어드s컬펌 #고데기웨이브 #긴머리웨이브펌 #레이어드펌 #여신웨이브 #넘나예쁜것 #존예 #고객님만족 #광교미용실 #경기대미용실 #경기대후문미용실 #광교역미용실 #상현동미용실 #상현역미용실 #수지미용실 #성복동미용실 #영통미용실 #아주대미용실 #수원미용실 #이의동미용실 #에이치앤코 #에이치앤코헤어 #현아원장 #펌잘하는미용실 #웨이브잘하는미용실 #믿고맡기는샵
#보톡스펌
가는모질과 부스스한 곱슬을 가지고 있던
고객님이셨어요😭😭
레이어드컷 후 보톡스펌으로
탱글탱글 윤기나는 컬완성🤗
고객님께서 이거 고데기한거 아니냐며😜
넘나만족해주셨어요😘
고데기❌ 100프로 드라이건조만 했습니다⭕️
.
.
담당디자이너👉현아
예약문의👉 031.257.0841
카톡문의👉hncohair
.
.
.
#보톡스펌 #그레이스펌 #레이어드컷 #레이어드s컬펌 #고데기웨이브 #긴머리웨이브펌 #레이어드펌 #여신웨이브 #넘나예쁜것 #존예 #고객님만족 #광교미용실 #경기대미용실 #경기대후문미용실 #광교역미용실 #상현동미용실 #상현역미용실 #수지미용실 #성복동미용실 #영통미용실 #아주대미용실 #수원미용실 #이의동미용실 #에이치앤코 #에이치앤코헤어 #현아원장 #펌잘하는미용실 #웨이브잘하는미용실 #믿고맡기는샵
#앞머리자름 
적응중
하ㅡ괜히 잘랐나ㅡㅡ
#앞머리자름
적응중
하ㅡ괜히 잘랐나ㅡㅡ
#박승철헤어스투디오#박승철헤어#미용실#헤어샵#미용#뷰티#드라이#물결웨이브#고데기#아이롱#웨이브#s컬#물결드라이#물결웨이브#아이롱드라이#s컬웨이브#염색#뿌염#스타일링#헤어스타일#여자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고데기웨이브#헤어디자이너#디자이너#미용인#미용스타그램#헤어스타그램#여자머리스타일#일상
언니 #머리풀었다 😜
.
.
.
#고데기웨이브 #전신셋팅중 #세상에 #일상 #일상스타그램 #인스타 #인스타그램 #인스타일상 #데일리 #dailystagram #daily #insta #instagram #selfie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울산 #부산 #서면 #불금 #맞팔 #소통 #달리자 #오늘 #어제 #맘에들어
뿌우우 (�˘・з・˘) .
.
#셀피 #selfie #instagram #ootd #고데기웨이브 #앞머리 #소통 #셀스타그램 #23 #새벽 #기대 #내일 #놀러간다 #씬나 #선팔하면맞팔 #인친 #환영 #팔로우 #일상
고데기를 해버린거시여..♡
.
.
.
.
#03년생 #17살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학교스타그램 #인친환영 #like #likeforfollow #팔로우늘리기 #팔로워늘리기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
80년대 아줌마?

아침에 예쁘게해줄려고 ㅠㅠ 머리 해줬는데

아줌마가됐네;;;;미안 딸

#딸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고데기웨이브 #아줌마#다신안해#딸#미안
#사랑해#4살
80년대 아줌마?

아침에 예쁘게해줄려고 ㅠㅠ 머리 해줬는데

아줌마가됐네;;;;미안 딸

#딸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고데기웨이브 #아줌마#다신안해#딸#미안
#사랑해#4살
⠀⠀⠀
⠀⠀⠀
⠀⠀⠀
드디어 오래묵힌 저의 지갑을 바꿨어요
대학교 입학할때 샀으니까 6년 됬네용
⠀⠀⠀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토깽이가🐰
예쁘게 그려진 MCM반지갑 샀어요
⠀⠀⠀
안에는 핑덕후 설레는 베이비 핑크에
뒷면은 래빗 뒷태까지 요 심쿵이들♥️
⠀⠀⠀
진짜 여심저격 제대로 하네용 빵야!
비싼만큼 오래오래 쓸거에요 10년가즈아
⠀⠀⠀
⠀⠀⠀
⠀⠀⠀
⠀⠀⠀
⠀⠀⠀
⠀⠀⠀
드디어 오래묵힌 저의 지갑을 바꿨어요
대학교 입학할때 샀으니까 6년 됬네용
⠀⠀⠀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토깽이가🐰
예쁘게 그려진 MCM반지갑 샀어요
⠀⠀⠀
안에는 핑덕후 설레는 베이비 핑크에
뒷면은 래빗 뒷태까지 요 심쿵이들♥️
⠀⠀⠀
진짜 여심저격 제대로 하네용 빵야!
비싼만큼 오래오래 쓸거에요 10년가즈아
⠀⠀⠀
⠀⠀⠀
⠀⠀⠀
🐰앞머리 실종🐰
.
.
.
.
.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동글동글 #고데기웨이브 #04년생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해요 #소통해요 #likeforlikes #likeforfollow #ootd #followme #04 #05년생 #16살 #15살
#돈버는방법여기있어요
.
돈 벌려고 시작한 부업인데
언제까지 소통만?
이러다 돈은 언제 버나요?😭
.
✔새계정으로 바로바로!
✔교육은 하루만에!
✔바로 실전 투입!
.
되는 방법만 콕콕 찍어드리니까
저만 따라 오세요👍
.
📲문의는 프로필 내 오픈톡으로 주세요💕
.
@shine_selove2
.
#아지트샵시은맘
#마케팅전문멘토
#믿고보는시은맘
#돈버는방법여기있어요
.
돈 벌려고 시작한 부업인데
언제까지 소통만?
이러다 돈은 언제 버나요?😭
.
✔새계정으로 바로바로!
✔교육은 하루만에!
✔바로 실전 투입!
.
되는 방법만 콕콕 찍어드리니까
저만 따라 오세요👍
.
📲문의는 프로필 내 오픈톡으로 주세요💕
.
@shine_selove2
.
#아지트샵시은맘
#마케팅전문멘토
#믿고보는시은맘
내머리카락 보다 더 잘 말린 웨이브💇‍♀️🤔
고데기 기술 인형머리카락 발휘하기

#웨이브#고데기웨이브 #고데기펌 #핑크머리#인형헤어스타일링 #인형헤어케어 #인형#무슨인형이지#개털머리 #반질반질#인형머리카락
내머리카락 보다 더 잘 말린 웨이브💇‍♀️🤔
고데기 기술 인형머리카락 발휘하기

#웨이브#고데기웨이브 #고데기펌 #핑크머리#인형헤어스타일링 #인형헤어케어 #인형#무슨인형이지#개털머리 #반질반질#인형머리카락
힘...
너무 괴롭다
힘...
너무 괴롭다
🌼봄맞이 염색🌼
.
.
#봄맞이 #염색 #다음에는 #애쉬바이올렛 #할꺼야😆 #고데기웨이브 #평생유지하고파 
#똥손은웁니다 #남포동 #화미주광복본점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하이디x우먼스톡] #키스뉴욕고데기 #공구오픈 📍
.
.
💩손들 모여랏! 그대들을 위해 #키스뉴욕인스타웨이브 를 가져왔어요!
.
.
내가 판고데기는 쫌 쓰는데 봉고데기는 너무 어렵다! #인스타여신 들 머리 웨이브 너무 예뻐서 헤어숍갔더니 "고객님 이건 고데기예요" 들어봤던 언니들!
.
.
이제 여러분도 그런머리 만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쉬움!
.
.
✔️온도조절 다이얼(125~230도).
✔️헤어컬 방향 설정 가능.
✔️60분후 자동 오프.
✔️모발을 잡아주는 고리.
✔️360도 회전형 파워코드. ✔️8초 후 소리알림
.
.
문의는 ᴅᴍ
.
.

#우먼스톡 #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 #공구진행 #고데기추천 #고데기웨이브 #고데기하는법 #헤어케어 #홈케어 #홈뷰티 #일상 #소통 #헤어스타일
🌸4번실패에도 당당히 성공한 세딸기맘🌸
.
울후배님 어제 또 80만 수익소식~♡
이런 소식 듣는맛에 솔직멘토합니당♡
.
4개부업실패후에도...
월1400만수익으로 올리고 
1년이상 꾸준한수익을
가능케한 이유는 분명 따로 있죠!!
.
인스타하나로 성공한 이유??????
.
포토샵, 지치는소통작업, 팔로우늘리기,
다 필요없어요❌
.
⭐홍보는 노출이 생명이죠!!!!⭐
인스타그램 기본의 기본당연!
★계정노출★돋보기노출★인게노출
★최게노출★각종 노출방법과★ 피드구성
★상담노하우★실시간상담피드백
★홍보글작성법및수정작업
★폰하나로 만드는 홍보이미지 제작영상
★쇼핑몰판매노하우등등~~~★.★
모든 교육자료 제공~!!
.
누구나 할수있지만~!!
누구나 결과를 볼수없는이유는 !!
방법의 차이와 꾸준함이라는 사실!!
.
망한부업??? 걱정마세요!!
방법만알면 다시 살릴수있어요♡
.
오늘의 도전이 달라진 내일을 만듭니다!
저와 멘티님들은 실행해서 지금이 있습니다!!!!
.
➖초기비용 단한번 있어요!
➖빠르게 회수하고 가실게요💕
.
문의 오픈톡만💕
.
#오늘도#갈팡질팡
#안했거나#모르거나#고민은사치일뿐
🌸4번실패에도 당당히 성공한 세딸기맘🌸
.
울후배님 어제 또 80만 수익소식~♡
이런 소식 듣는맛에 솔직멘토합니당♡
.
4개부업실패후에도...
월1400만수익으로 올리고
1년이상 꾸준한수익을
가능케한 이유는 분명 따로 있죠!!
.
인스타하나로 성공한 이유??????
.
포토샵, 지치는소통작업, 팔로우늘리기,
다 필요없어요❌
.
⭐홍보는 노출이 생명이죠!!!!⭐
인스타그램 기본의 기본당연!
★계정노출★돋보기노출★인게노출
★최게노출★각종 노출방법과★ 피드구성
★상담노하우★실시간상담피드백
★홍보글작성법및수정작업
★폰하나로 만드는 홍보이미지 제작영상
★쇼핑몰판매노하우등등~~~★.★
모든 교육자료 제공~!!
.
누구나 할수있지만~!!
누구나 결과를 볼수없는이유는 !!
방법의 차이와 꾸준함이라는 사실!!
.
망한부업??? 걱정마세요!!
방법만알면 다시 살릴수있어요♡
.
오늘의 도전이 달라진 내일을 만듭니다!
저와 멘티님들은 실행해서 지금이 있습니다!!!!
.
➖초기비용 단한번 있어요!
➖빠르게 회수하고 가실게요💕
.
문의 오픈톡만💕
.
#오늘도#갈팡질팡
#안했거나#모르거나#고민은사치일뿐
언제가부터차안셀카가잘나온다ㅋㅋㅋ .
.
#일상#일상그램#직딩#직딩그램
#차안#주차장#셀카#셀피#셀기꾼
#지름신#지름신주의#고데기웨이브
언제가부터차안셀카가잘나온다ㅋㅋㅋ .
.
#일상#일상그램#직딩#직딩그램
#차안#주차장#셀카#셀피#셀기꾼
#지름신#지름신주의#고데기웨이브
OneLength + IRON
#OLi
OneLength + IRON
#OLi
[#보다나]
@luveunbbiy 님💕의 보다나 글램웨이브 사용법🍯
#여신머리 #고데기웨이브 어렵지 않아요~
머리가 말리는 방향을 주목해주세요!🙏
😉항상 보다나 로고가 앞을 보도록😉
⠀⠀⠀⠀⠀⠀⠀⠀⠀⠀⠀⠀⠀⠀⠀⠀⠀⠀⠀⠀
사용제품🌸 - 글램웨이브 40mm
지금 미미박스에서 9만원대▷ 6만원대 특가즁🤫
⠀⠀⠀⠀⠀⠀⠀⠀⠀⠀⠀⠀
@memebox_korea 프로필 영역 링크클릭하고 '보다나'를 검색하세요!
[#보다나]
@luveunbbiy 님💕의 보다나 글램웨이브 사용법🍯
#여신머리 #고데기웨이브 어렵지 않아요~
머리가 말리는 방향을 주목해주세요!🙏
😉항상 보다나 로고가 앞을 보도록😉
⠀⠀⠀⠀⠀⠀⠀⠀⠀⠀⠀⠀⠀⠀⠀⠀⠀⠀⠀⠀
사용제품🌸 - 글램웨이브 40mm
지금 미미박스에서 9만원대▷ 6만원대 특가즁🤫
⠀⠀⠀⠀⠀⠀⠀⠀⠀⠀⠀⠀
@memebox_korea 프로필 영역 링크클릭하고 '보다나'를 검색하세요!
ㅋㅋㅋㅋ
#머리자르기
. 
너무 시간이 없어서
미루고 미루다...
허리까지오는 긴머리를 싹둑!
봄맞이쥰비하깅ㅋㅋ너무 가볍고 좋다!
이제 뽜마 시작!ㅋㅋ두근두근💕
.
#파마#클리닉#굵은웨이브#머리스타일 
#기대중#제발🙏#잘나와라머리야
#고데기웨이브#기대합니다
#원장님#잘부탁드려요
ㅋㅋㅋㅋ
#머리자르기
.
너무 시간이 없어서
미루고 미루다...
허리까지오는 긴머리를 싹둑!
봄맞이쥰비하깅ㅋㅋ너무 가볍고 좋다!
이제 뽜마 시작!ㅋㅋ두근두근💕
.
#파마#클리닉#굵은웨이브#머리스타일
#기대중#제발🙏#잘나와라머리야
#고데기웨이브#기대합니다
#원장님#잘부탁드려요
#애쉬브라운 과 #중단발 의 조합✨
#애쉬브라운#중단발 의 조합✨
#Repost @lksun0802 (@get_repost)
・
・
・
the premium hair salon 
#이선헤어
#소통 #셀카#긴머리스타일링#고데기웨이브
.

#공주미용실 #공주미용실추천 #충남공주#공주신관동#레이어드컷#펌#페이스라인컷#일상#여자긴머리#여자중간머리#일상#소통#여자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이선헤어#신관동미용실#공주대#공주대미용실
#엘라스틴했어요  #💁🏻 #HMUA 
@rachel_shop_ @rachelkim_official 
With @danbi_makeup @yoojinmoon_ 
#샴푸광고 #헤어스타일 #머릿결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아이롱펌 #shampoo #Hairiron #beautytools #ootd #makeupartist #hairstyle #hairstylist #koreahairsalon #koreamakeup #koreamakeupshop #koreamakeupartist #koreahairdresser  #advertising #shooting #광고메이크업 #광고촬영 #뷰티촬영 #메이크업샵 #메이크업맛집 #긴머리웨이브
쁘이✌️
쁘이✌️
뿌염하기 과정까지 힘들엇따ㅋㅋㄱㄱ
보색샴푸잉 나를 보라돌이로 만든..신기방기
고생햇쬬요 시원님🖐🖐
.
.
.
#selfie #드라이 #스타일링 #고데기웨이브
#탈색머리 #염색 #메이크업 #립포인트💄
뿌염하기 과정까지 힘들엇따ㅋㅋㄱㄱ
보색샴푸잉 나를 보라돌이로 만든..신기방기
고생햇쬬요 시원님🖐🖐
.
.
.
#selfie #드라이 #스타일링 #고데기웨이브
#탈색머리 #염색 #메이크업 #립포인트💄
오늘도 오후카페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오후카페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하루하루가 비슷하니까 내가 살고있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자나아아ㅠㅠ
사람좀 만나게 해주세요엉엉😂
.
.
.
#알바 #알바생 #평일알바 #오전알바 #하남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물결펌 #물결웨이브 #물결고데기 #손이고 #메이크업 #멍때리기 #얼타기 #사람 #사람좀 #사람이고프다 #똑같은하루 #팔로우 #좋아요 #l4l #f4f #셀카 #셀카그램 #셀피 #셀피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스타
매일매일 하루하루가 비슷하니까 내가 살고있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자나아아ㅠㅠ
사람좀 만나게 해주세요엉엉😂
.
.
.
#알바 #알바생 #평일알바 #오전알바 #하남 #고데기 #고데기웨이브 #물결펌 #물결웨이브 #물결고데기 #손이고 #메이크업 #멍때리기 #얼타기 #사람 #사람좀 #사람이고프다 #똑같은하루 #팔로우 #좋아요 #l4l #f4f #셀카 #셀카그램 #셀피 #셀피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스타
1만원이상
오늘도 7시땡입금완료
.
.
쉽고간단하게
버리는<영수증>만
<폰사진>한장만 있다면되는
손해없는 유일한 부업
.
매달고정수익으로
가입비회수는 물론
수익금은 기간제한없이
평생받는 재테크죠
.
.
육아로바쁘고
살림으로바쁘고
내조하느라바빠도
.
3분투자로
매일돈벌어요~^^
.
상담신청은오픈채팅주세요^^
.
#벌써2년째
#후기톡#라이프톡
1만원이상
오늘도 7시땡입금완료
.
.
쉽고간단하게
버리는<영수증>만
<폰사진>한장만 있다면되는
손해없는 유일한 부업
.
매달고정수익으로
가입비회수는 물론
수익금은 기간제한없이
평생받는 재테크죠
.
.
육아로바쁘고
살림으로바쁘고
내조하느라바빠도
.
3분투자로
매일돈벌어요~^^
.
상담신청은오픈채팅주세요^^
.
#벌써2년째
#후기톡#라이프톡
#상동미랑컬
#미랑컬엘라
#나만의스탈로🤘 #그레이스펌♥️ #갬성사진📸
#고데기웨이브#노노#순수백퍼 #펌
앞머리난리인게 한참전이지만 미루고미루다 
딸도머리잘라야해서ㅋㅋ.. 찰스리 가서짜르는데
내내 파닥파닥
ㅠㅜ 옷도젖고  말리느라한참걸렸..ㅜ
그래도 마지막에 고데기로
예쁜머리해주셨어요  잘어울린다 딸
😍백설공듀님♡
마지막사진은 엄마랑♡

#백설공주 #공주님 #머리스타일 #예쁘다 #고데기웨이브 #5살 #딸스타그램 #젊줌마 #유아모델 #주부스타그램 #피곤스타그램 #하원후일상 #일상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셀기꾼 #소통해요 #선팔하면맞팔 #선팔후언팔은정중하게사양합니다 #언팔싫어요 #언팔할꺼면선팔하지마세요 #엄마랑딸 #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천안맘#소통해요 #육아맘#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앞머리난리인게 한참전이지만 미루고미루다
딸도머리잘라야해서ㅋㅋ.. 찰스리 가서짜르는데
내내 파닥파닥
ㅠㅜ 옷도젖고 말리느라한참걸렸..ㅜ
그래도 마지막에 고데기로
예쁜머리해주셨어요 잘어울린다 딸
😍백설공듀님♡
마지막사진은 엄마랑♡

#백설공주 #공주님 #머리스타일 #예쁘다 #고데기웨이브 #5살 #딸스타그램 #젊줌마 #유아모델 #주부스타그램 #피곤스타그램 #하원후일상 #일상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셀기꾼 #소통해요 #선팔하면맞팔 #선팔후언팔은정중하게사양합니다 #언팔싫어요 #언팔할꺼면선팔하지마세요 #엄마랑딸 #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천안맘#소통해요 #육아맘#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
@choijin__ 최지웅 원장님과 함께한 대만세미나 
3박4일 일정이 무사히 끝났습니당 ♡ 
덕분에 너무너무 좋은시간을 보내고 
이제 집으로 -! 원댱님 수고하셨습니당 감사합니당 ♥♥
-
@choijin__ 최지웅 원장님과 함께한 대만세미나
3박4일 일정이 무사히 끝났습니당 ♡
덕분에 너무너무 좋은시간을 보내고
이제 집으로 -! 원댱님 수고하셨습니당 감사합니당 ♥♥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설이입니다😊😊
바비수앤 신논현점이 24일날 정식으로 오픈식을 합니다
4월 24일부터 ~ 5월 31일까지 오픈이벤트로 전체펌,전체컬러를 대박할인 50%로 진행해드려요 !! 모두 여신머리하러 오세용💕💕
.
.
.
*디자이너 설이쌤에게만 적용합니다*
.
🏠강남구 봉은사로4길 17(역삼동811) 2층
☎️070.7644.1181
am11:00~pm8:00
.
🔕매주 일요일 off
.
네이버예약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3/bizes/232033/items/3044396?area=plt
.
설이쌤만의 레시피로
당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선물합니다❣️
.
💌자세한상담은 https://open.kakao.com/o/ss6VBDkb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세요 ~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설이입니다😊😊
바비수앤 신논현점이 24일날 정식으로 오픈식을 합니다
4월 24일부터 ~ 5월 31일까지 오픈이벤트로 전체펌,전체컬러를 대박할인 50%로 진행해드려요 !! 모두 여신머리하러 오세용💕💕
.
.
.
*디자이너 설이쌤에게만 적용합니다*
.
🏠강남구 봉은사로4길 17(역삼동811) 2층
☎️070.7644.1181
am11:00~pm8:00
.
🔕매주 일요일 off
.
네이버예약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3/bizes/232033/items/3044396?area=plt
.
설이쌤만의 레시피로
당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선물합니다❣️
.
💌자세한상담은 https://open.kakao.com/o/ss6VBDkb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세요 ~
.
🌸핑크브라운 옴브레 염색🌸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촌스럽지 않은 핑크빛으로😊
사진에 색이 다 안 담겨서 너무 아쉽지만
(사진보다 핑크빛이 더 돌아요!!)
고객님께서 말했던 색이 찰떡같이 쏙 나왔어용
역시나 대만족👍👍
.
.
#리빙코랄 #트렌드컬러 #옴브레 #핑크브라운 #라메종뷰티
.
🌸핑크브라운 옴브레 염색🌸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촌스럽지 않은 핑크빛으로😊
사진에 색이 다 안 담겨서 너무 아쉽지만
(사진보다 핑크빛이 더 돌아요!!)
고객님께서 말했던 색이 찰떡같이 쏙 나왔어용
역시나 대만족👍👍
.
.
#리빙코랄 #트렌드컬러 #옴브레 #핑크브라운 #라메종뷰티
안녕하세요 미유쌤입니다~🙂
.
.
이번영상은 분위기깡패 옆가르마 #웨이브스타일링 하는 방법이에요🥰
.
.
.
다들 예쁜스타일링하세요~✨
.
.
.
#미유쌤 
#셀프스타일링 
#웨이브머리
안녕하세요 미유쌤입니다~🙂
.
.
이번영상은 분위기깡패 옆가르마 #웨이브스타일링 하는 방법이에요🥰
.
.
.
다들 예쁜스타일링하세요~✨
.
.
.
#미유쌤
#셀프스타일링
#웨이브머리
"8만원대 #스팀고데기 를 단돈 2만원대로~?!
손상모 보호와 지속력을 UP 시켜주는
스팀이 뿜뿜하는 고데기에요^-^🐥🐥 ★시중에 파는 싸구려 #고데기 와는 비/교/불/가★

4개의 스팀홀에서 미세워터 분사로
모발손상방지/머릿결정돈/지속력UP❤❤ 좌우방향 설정이 가능한 360도 회전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른 #셀프스타일링 까지~🤗 .
.
강모/직모/건강모/얇은모/손상모 등등
모발상태에 따른 온도조절로
내 머리에 맞게 사용할수있는건 물론,
안전커버 장착까지 신경써서 만들었어용^^
.
.
 작게는 LED 온도 조정 표시 기능부터
단선방지 360도 회전식 코드까지!!
조그마한 선물로 집게핀까지 드려요~♥ .
.
초보자도 쉽게 가능한워터분사 볼륨미인 스팀고데기
어디서도 볼수없는 최저가얼른 델꾸가세용~❤❤❤ .
.
.
#봉고데기하는법 #고데기하는법 #긴머리웨이브 #긴머리 #셀프헤어스타일링 #헤어스타일링 #셀프헤어 #아이롱 #물결웨이브 #데일리헤어 #웨이브고데기 #굵은웨이브 #사라파라 #선팔하면맞팔 #고데기웨이브
"8만원대 #스팀고데기 를 단돈 2만원대로~?!
손상모 보호와 지속력을 UP 시켜주는
스팀이 뿜뿜하는 고데기에요^-^🐥🐥 ★시중에 파는 싸구려 #고데기 와는 비/교/불/가★

4개의 스팀홀에서 미세워터 분사로
모발손상방지/머릿결정돈/지속력UP❤❤ 좌우방향 설정이 가능한 360도 회전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른 #셀프스타일링 까지~🤗 .
.
강모/직모/건강모/얇은모/손상모 등등
모발상태에 따른 온도조절로
내 머리에 맞게 사용할수있는건 물론,
안전커버 장착까지 신경써서 만들었어용^^
.
.
작게는 LED 온도 조정 표시 기능부터
단선방지 360도 회전식 코드까지!!
조그마한 선물로 집게핀까지 드려요~♥ .
.
초보자도 쉽게 가능한워터분사 볼륨미인 스팀고데기
어디서도 볼수없는 최저가얼른 델꾸가세용~❤❤❤ .
.
.
#봉고데기하는법 #고데기하는법 #긴머리웨이브 #긴머리 #셀프헤어스타일링 #헤어스타일링 #셀프헤어 #아이롱 #물결웨이브 #데일리헤어 #웨이브고데기 #굵은웨이브 #사라파라 #선팔하면맞팔 #고데기웨이브
-
대만 - 4일차 집에 가면 김치찌개 먹어야디
-
대만 - 4일차 집에 가면 김치찌개 먹어야디
❣핑크에이지 2019 Essential Collection❣
루즈한 컬을 가진 #리플레쉬펌4피스 로
스타일리쉬함은 물론 얼굴형 보완까지
일석이조의 스타일링을 시작해보세요⭐
.
핑크에이지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핑크에이지 오피셜 @pinkage_korea
.
#핑크에이지 #pinkage #가발 #붙임머리 #헤어피스 #드라이컬 #웨이브펌 #긴머리웨이브펌 #꾸안꾸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봄 #봄헤어스타일 #옴브레 #고데기웨이브 #여자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헤어스타일 #여신 #여신머리 #헤어 #데일리 #hair #wig #daily #ootd
❣핑크에이지 2019 Essential Collection❣
루즈한 컬을 가진 #리플레쉬펌4피스
스타일리쉬함은 물론 얼굴형 보완까지
일석이조의 스타일링을 시작해보세요⭐
.
핑크에이지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핑크에이지 오피셜 @pinkage_korea
.
#핑크에이지 #pinkage #가발 #붙임머리 #헤어피스 #드라이컬 #웨이브펌 #긴머리웨이브펌 #꾸안꾸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봄 #봄헤어스타일 #옴브레 #고데기웨이브 #여자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헤어스타일 #여신 #여신머리 #헤어 #데일리 #hair #wig #daily #ootd
[핑크에이지 2019 Essential Collection]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필요할 때
고데기를 한 듯 안 한 듯 풀린듯한 컬을 가진 
#리플레쉬펌4피스 의 힘을 빌려보세요😍
.
#일반인후기 궁금하다면?
아이러브핑크에이지 @i_love_pinkage
.
#핑크에이지 #pinkage #가발 #붙임머리 #헤어피스 #드라이컬 #웨이브펌 #긴머리웨이브펌 #꾸안꾸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봄 #봄헤어스타일 #옴브레 #고데기웨이브 #여자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헤어스타일 #여신 #여신머리 #헤어 #데일리 #hair #wig #daily #ootd
[핑크에이지 2019 Essential Collection]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필요할 때
고데기를 한 듯 안 한 듯 풀린듯한 컬을 가진
#리플레쉬펌4피스 의 힘을 빌려보세요😍
.
#일반인후기 궁금하다면?
아이러브핑크에이지 @i_love_pinkage
.
#핑크에이지 #pinkage #가발 #붙임머리 #헤어피스 #드라이컬 #웨이브펌 #긴머리웨이브펌 #꾸안꾸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봄 #봄헤어스타일 #옴브레 #고데기웨이브 #여자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링 #헤어스타일 #여신 #여신머리 #헤어 #데일리 #hair #wig #daily #ootd
예약우선제 치유# 하루전 예약필수🤗 . .
.
.
.
오늘은 조용하니까 연습 😂
꼭 뭐할라믄 손님오심...
끝까지 못찍음...ㅎㅋㅎㅋ😅
.
.
.
.

치유# 4월 모닝펌or모닝염색
AM.10:00~PM.1:00
(하루 전 우선에약 선착순마감)
20%할인이벤트 중이에용🤗💕 .
.
. . . ◾예약문의◾
📞053-565-1123

#대구미용실 #서구미용실  #평리동미용실 #치유# #치유헤어 #치유미용실 #주차장완비 #머리잘하는곳 #오픈행사  #대평리시장 #서구청미용실 #인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미용인 #헤어디자이너 #일상 #소통 #ootd #daily #볼륨매직 #악곱슬 #복구펌전문 #정아쌤
예약우선제 치유# 하루전 예약필수🤗 . .
.
.
.
오늘은 조용하니까 연습 😂
꼭 뭐할라믄 손님오심...
끝까지 못찍음...ㅎㅋㅎㅋ😅
.
.
.
.

치유# 4월 모닝펌or모닝염색
AM.10:00~PM.1:00
(하루 전 우선에약 선착순마감)
20%할인이벤트 중이에용🤗💕 .
.
. . . ◾예약문의◾
📞053-565-1123

#대구미용실 #서구미용실  #평리동미용실 #치유# #치유헤어 #치유미용실 #주차장완비 #머리잘하는곳 #오픈행사  #대평리시장 #서구청미용실 #인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미용인 #헤어디자이너 #일상 #소통 #ootd #daily #볼륨매직 #악곱슬 #복구펌전문 #정아쌤
넘무 더워여☀️
.
.
.
.
.
.
.
.
.
.
.
#데일리패션 #셀카잘찍는법 #고데기웨이브 #오늘의코디 #맞팔 #선팔하면맞팔가요 #좋반 #좋아요 #좋반사 #셀피그램 #셀카 #인친환영 #점심시간 #심심해 #f4f #likeforlikes #fallow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