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딩 #셀카 #셀스타그램
내가 송호진이다.
. .
.
.
.
.
.
.
.
#03 #17 #고등학교
내가 송호진이다.
. .
.
.
.
.
.
.
.
#03 #17 #고등학교
#01#고3#고등학교#인스타#인스타그램#데일리#소통#셀카#셀스타그램#환영#일상#ootd#좋아요#좋반#팔로우#선팔#선팔하면맞팔#맞팔환영#맞팔댓글#instagram#selfi#followme#fff#follow4follow#like4like#liker#다이렉트
내일 소원 : 짝꿍이랑 떠들어서 혼나는 일 없게 해주세요 노란파일에 이름 안 적히게 해주세요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
_
_
_
_

#맞팔 #선팔 #follow #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likeforlikes #selca #instagram #selfie #고딩스타그램 #고등학교 #고등학생
내일 소원 : 짝꿍이랑 떠들어서 혼나는 일 없게 해주세요 노란파일에 이름 안 적히게 해주세요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
_
_
_
_

#맞팔 #선팔 #follow #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likeforlikes #selca #instagram #selfie #고딩스타그램 #고등학교 #고등학생
So cool 하게 더 Hot 하게 레드 립스틱 좀 더 빨갛게 (빨갛게)... 그래서 졸업했어요😐
(WHY are u deleting my post instagram???!!!)
.
.
.
.
.
.
.
.
.
.
.
.
.
.
#red#dress#독일#고등학교#졸업#99년생#이제#나는#백조#뭐하지#좋반#첫줄반사#맞팔안해요#미안해요#꽃#빨간색
So cool 하게 더 Hot 하게 레드 립스틱 좀 더 빨갛게 (빨갛게)... 그래서 졸업했어요😐
(WHY are u deleting my post instagram???!!!)
.
.
.
.
.
.
.
.
.
.
.
.
.
.
#red#dress#독일#고등학교#졸업#99년생#이제#나는#백조#뭐하지#좋반#첫줄반사#맞팔안해요#미안해요#꽃#빨간색
#강릉링컨 #고등학교 #고등학생 #학생 #19살 #18살 #쌤스타그램 #선생님 #교사 #라면 #일상 #먹방 #야식 #스팸 #부르주아
.
.
일주일 두번 라면데이.
남학생들은 늘 평범하게 라면 먹음. 
#세상행복 #맛있음 
우리애들 제일 #행복 할때
스팸있는 애는 부르주아라 함ㅋㅋ
#강릉링컨 #고등학교 #고등학생 #학생 #19살 #18살 #쌤스타그램 #선생님 #교사 #라면 #일상 #먹방 #야식 #스팸 #부르주아
.
.
일주일 두번 라면데이.
남학생들은 늘 평범하게 라면 먹음.
#세상행복 #맛있음
우리애들 제일 #행복 할때
스팸있는 애는 부르주아라 함ㅋㅋ
은아천사 한국 환영해🎉🎉
3개월동안 나 많이 보고 싶었지? 나도 그래써😘
나 종강 오늘해서 당장 만나서 좋았어🥰
아웃백도 가고 카페가서 아샷추도 먹고 루미큐브하면서 서로 있었던 얘기도 하구 마카롱도 먹고 즐거웠어
내가 망고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구 선물까지 고마워❤❤
.
.
.
#고등학교#친구#아웃백#배부름#카페#아샷추#아이스티#아메리카노#둔산동#탄방동#마카롱#대학생#종강#보드게임#루미큐브#일상스타그램#탕진잼
은아천사 한국 환영해🎉🎉
3개월동안 나 많이 보고 싶었지? 나도 그래써😘
나 종강 오늘해서 당장 만나서 좋았어🥰
아웃백도 가고 카페가서 아샷추도 먹고 루미큐브하면서 서로 있었던 얘기도 하구 마카롱도 먹고 즐거웠어
내가 망고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구 선물까지 고마워❤❤
.
.
.
#고등학교#친구#아웃백#배부름#카페#아샷추#아이스티#아메리카노#둔산동#탄방동#마카롱#대학생#종강#보드게임#루미큐브#일상스타그램#탕진잼
학교 예뿌지
.
.
.
#부산 #서면 #해운대 #가로수길 #패션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학생 #학교 #고등학교 #daily #인스타그램 #셀피 #selfie #ootd #소통 #팔로우 #인친 #좋아요 #선팔하면맞팔 #맞팔 #얼스타그램 #ootd #좋아요반사 #좋반 #fff #l4l #like4like
뇌진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뇌진탕 #목염좌 #인친환영 #아프다그램 #협찬문의환영 #인스타홍보 #00년생 #01년생 #02년생 #03년생 #21살 #20살 #19살 #18살 #17살 #고등학교 #고등학생 #여고딩 #남고딩 #훈남 #훈녀 #선팔하면맞팔 #선좋아요➡️맞좋아요 #좋댓반 #좋반 #댓반 #팔로우해줘요🙌 #팔로우반사 #친해질사람 #디엠환영🙌
한솔 짱짱 머리긴시절
한솔 짱짱 머리긴시절
어제날짜지만 오늘부터 공스타그램 시작🤗 기말고사기간인데 할 일들 너무 못채웠다ㅠㅠ 심지어 고작 5시간이라니... 오늘은 진짜 열심히해서 시간도 늘리고 할 일도 끝내야겠다!! 시작은 더디지만 끝까지 화이팅❣️#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하기 #대학합격 #고등학교 #02 #고등학생 #고2 #기말고사 #시험기간 #시작 #01 #03 #꿈 #플래너일상 #모트모트 #계획 #다이어리
어제날짜지만 오늘부터 공스타그램 시작🤗 기말고사기간인데 할 일들 너무 못채웠다ㅠㅠ 심지어 고작 5시간이라니... 오늘은 진짜 열심히해서 시간도 늘리고 할 일도 끝내야겠다!! 시작은 더디지만 끝까지 화이팅❣️#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하기 #대학합격 #고등학교 #02 #고등학생 #고2 #기말고사 #시험기간 #시작 #01 #03 #꿈 #플래너일상 #모트모트 #계획 #다이어리
Gaesunmoon
-
-
-
-
#셀카#셀피#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고등학교#고등학생#좋아요#좋아요반사#좋아요테러 #맞팔#선팔#일상#소통#01#like#follow4follow#ootd#like4like#likeforlike#likeforfollow#followme#follow#lfl#l4l#daily#instapic#instagood#instagram#ootd
#고등학생#라이프#집#학교#독서실#반복#학생스타그램#고등학교#수원#병점#동탄#피곤#수능 D-149
젤 머싯엉 ❤️❤️
_
_
_

#고1 #고2 #고3 #고딩 #학생 #학교 #고등학생 #고등학교 #안산 #18 #19 #00 #01 #맞팔 #선팔 #선팔맞팔 #셀피 #좋반 #소통해요 #소통 #ootd #사진 #follow4follow #f4f #셀카 #selfie #likeforlike #likelike
유리얀 나 수학 가르쳐주세요..
.
.
.
.
.
#망했어 #도와죵 #ㅠㅠ #소통 #좋반 #일상 #고등학교 #거울샷 #막찍 #어떡해 ##follow4like #likeforlikes #daily #2주 #남았나 #f #ff #좋아요반사 #ootd #인친 #17 #03
고3때 사람들이 불가능이라고 말했을때 고집 이빠이 강해서 할 수 있다고 꾸역꾸역 해서 가능성으로 그리고 결과로 보여줬던 나 자극이나 받아보자😛😛공군사관학교 덕분에 내가 나를 노력을 하게 만들었다지 그와중에 법과정치 공부 안하고 봤는데 5등급 뭔데...불가능을 가능성으로 바꾼 나를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먼 미래에도 잘 부탁해!!! 물론 자랑 아니고 헤헤 전국에 모든 수험생분들 힘내세요!!!
.
.
.
.
.
.
.
.
.
.
.
#수능 #고등학교 #그립다그램 #그립다 #노력 #가능성 #불가능 #나 #미래  #과거 #잘부탁해 #10대 #20대 #추억소환 #추억 #자신감뿜뿜 #수험생화이팅 #고3v #학생 #화이팅 #글 #자신 #고등학교때 #학생
고3때 사람들이 불가능이라고 말했을때 고집 이빠이 강해서 할 수 있다고 꾸역꾸역 해서 가능성으로 그리고 결과로 보여줬던 나 자극이나 받아보자😛😛공군사관학교 덕분에 내가 나를 노력을 하게 만들었다지 그와중에 법과정치 공부 안하고 봤는데 5등급 뭔데...불가능을 가능성으로 바꾼 나를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먼 미래에도 잘 부탁해!!! 물론 자랑 아니고 헤헤 전국에 모든 수험생분들 힘내세요!!!
.
.
.
.
.
.
.
.
.
.
.
#수능 #고등학교 #그립다그램 #그립다 #노력 #가능성 #불가능 #나 #미래 #과거 #잘부탁해 #10대 #20대 #추억소환 #추억 #자신감뿜뿜 #수험생화이팅 #고3v #학생 #화이팅 #글 #자신 #고등학교때 #학생
사진 모아서 올리기

#고1 #일상 #고등학교 #이의고 #이의고등학교 #셀카 #엽사 #피곤해 #파랑 #사복 #입었다 #혼났다 #그래도 #입을거얌
뭐 굳이 말안해도 알것이라 믿어
#9등분와인딩
뭐 굳이 말안해도 알것이라 믿어
#9등분와인딩
전공실기 D-2 잘해보자❤️
전공실기 D-2 잘해보자❤️
.
(Made by RTST다현)

#제주도 #제주 #서귀포 #삼성여고 #고등학교 #동아리 #그림 #일러스트 #만화 #웹툰 #컷툰 #미술  #paint #draw #drawing #school #illustration #예술전사 #캠프 #예술전사캠프 #일상 #RTST다현
공부하지 말라는 거지...❔❔❔
공부하지 말라는 거지...❔❔❔
텅빈 교실안에 혼자 있으면 친구들의 책상이 눈에 들어온다
.
.
.
#학교 #교실 #고등학교 #사진 #고등학교_사진작가 #school #classroom #hightschool #picture
텅빈 교실안에 혼자 있으면 친구들의 책상이 눈에 들어온다
.
.
.
#학교 #교실 #고등학교 #사진 #고등학교_사진작가 #school #classroom #hightschool #picture
윤아랑(╹◡╹)♡
#학교 #고등학교 #고딩 #고2 #셀카 #셀기꾼 #❤️
윤아랑(╹◡╹)♡
#학교 #고등학교 #고딩 #고2 #셀카 #셀기꾼 #❤️
피피티 퉤
피피티 퉤
일반인의 상식에 맞는, 근속 1년당 1개월치 임금에 해당하는 수준의 퇴직금을 달라는 투쟁의 일환으로 시작된 서울시교육감 청원이 목표인 1만명을 향해간다. 
1만번째 청원 동의자가 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하세요!

프로필링크 접속
https://hoy.kr/Bu0Xo 서울시교육청 시민청원게시판

#노무사 #노동조합 #학교 #cpla #공인노무사 #청원 #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 #퇴직금 #노동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 #근로기준법 #퇴직연금 #퇴직금 #해시태그 남발하면 뭐하나는 걸리겄지 #미스트롯 #서대문역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청 #사랑해요연예가중계 #사랑해요조희연 #공산당 #시진핑 #민주노총
일반인의 상식에 맞는, 근속 1년당 1개월치 임금에 해당하는 수준의 퇴직금을 달라는 투쟁의 일환으로 시작된 서울시교육감 청원이 목표인 1만명을 향해간다.
1만번째 청원 동의자가 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하세요!

프로필링크 접속
https://hoy.kr/Bu0Xo 서울시교육청 시민청원게시판

#노무사 #노동조합 #학교 #cpla #공인노무사 #청원 #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 #퇴직금 #노동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 #근로기준법 #퇴직연금 #퇴직금 #해시태그 남발하면 뭐하나는 걸리겄지 #미스트롯 #서대문역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청 #사랑해요연예가중계 #사랑해요조희연 #공산당 #시진핑 #민주노총
잊을만 하면 보는놈들
 #고등학교 #동창 #만취 #김광석 #방천시장
잊을만 하면 보는놈들
#고등학교 #동창 #만취 #김광석 #방천시장
향음 끝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instagram #인스타그램 #고등학교 #2학년 #첫 #향음 #재밌었다 #다음엔 #완벽하게 #클라리넷 #음악 #음대 #고등학생 #고2 #낭랑18세 #소통해요 #선팔 #맞팔 #좋아요 #댓글 #좋반 #좋아요반사 #좋반테러
우리 뭐해 ... ??
.
.
.
.
#고등학생 #고등학교 #03 #instagood #instagram #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셀피 #배그 #카배 #ootd #likeforlikes #like4like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followforfollowback #follow4follow #선팔하면맞팔 #맞팔 #direct #소통 #인친 #댓글
마빡이는 피고냉🙈
마빡이는 피고냉🙈
펑펑 울었는데 눈이 밤탱이 소세지처럼 됐다 쌍수하고 자리잡은 눈 같다 근데 더 이상한게 이게 원래 눈보다 더 이쁘다 쌍수할까
.
.
.
.
.
.
.
.
.
#대구 #고등학교 #고1 #17 #17살 #03 #03년생 #177 #좋아요 #selfie #daily #dailystargram #instagram #photo #일상스타그램 #일상글 #instagram #instadaily #insta #instadaily #likeforlikes #follow4like #fff #followforfollowback #선팔 #선팔환영 #좋테 #좋아요테러 #댓 #댓환영 #셀스타그램 #맞팔은댓글
펑펑 울었는데 눈이 밤탱이 소세지처럼 됐다 쌍수하고 자리잡은 눈 같다 근데 더 이상한게 이게 원래 눈보다 더 이쁘다 쌍수할까
.
.
.
.
.
.
.
.
.
#대구 #고등학교 #고1 #17 #17살 #03 #03년생 #177 #좋아요 #selfie #daily #dailystargram #instagram #photo #일상스타그램 #일상글 #instagram #instadaily #insta #instadaily #likeforlikes #follow4like #fff #followforfollowback #선팔 #선팔환영 #좋테 #좋아요테러 #댓 #댓환영 #셀스타그램 #맞팔은댓글
콩순이 스티커 너무 귀여워
다시 열심히 하는 중~
콩순이 스티커 너무 귀여워
다시 열심히 하는 중~
🌺
.
.
.
#고등학교 #미술시간 #프레임 #드레스 #꽃 #flower #오늘 #날씨 #흐림
#해경#경찰#모교방문#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강연#6.18#선생님#인천#상황실#고1#고2#직업상담사#꿈#놀아라#데일리#채용정보#체력만점노하우전수#공부방법#점심시간#17살#18살#교수#고등학교#화이팅👊 teacher#dream
ㅡㆍ

평균 95 👍
ㆍ
내꺼맞음?! ㆍ
지금은 3분전 손님도 기억못하는 💩멍충이 
ㆍ
ㆍ

#청소하다갑둑튀#과거는과거일뿐
#추억#고등학교#성적표 😲
#미술 우 #똥손인증
ㅡㆍ

평균 95 👍

내꺼맞음?! ㆍ
지금은 3분전 손님도 기억못하는 💩멍충이



#청소하다갑둑튀#과거는과거일뿐
#추억#고등학교#성적표 😲
#미술#똥손인증
졸업사진 찍은날📷
졸업사진 찍은날📷
숨긴다고 해서 숨겨지진 않지요
숨긴다고 해서 숨겨지진 않지요
급당의 하루
#급식당번 #개꿀 #고1 #03 #고등학교 #학교 #급식 #급식충
급당의 하루
#급식당번 #개꿀 #고1 #03 #고등학교 #학교 #급식 #급식충
내눈이 흐릿한건지 사진이 흐릿한건지  모르겠는 사진
내눈이 흐릿한건지 사진이 흐릿한건지 모르겠는 사진
보고시퍼😗 #고등학교 #칭구들 #언제만나 #🤔🤔 #일상스타그램 #김데일리 #대학생 #종강원해요
우린 어찌이리 사연이 많을꼬.. 5시간짜리 이야기보따리 풀고도 아직한참인데 엄청오랜만에 맛난거 한가득채앗다 항상 고맙다 짝찌야 눈감고뜨면 고등학생이였음좋겠네..
우린 어찌이리 사연이 많을꼬.. 5시간짜리 이야기보따리 풀고도 아직한참인데 엄청오랜만에 맛난거 한가득채앗다 항상 고맙다 짝찌야 눈감고뜨면 고등학생이였음좋겠네..
오피스 워커 은우
오피스 워커 은우
인생 첫 번째로 가장 큰 후회랄까

#울산 #부산 #고등학교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17살 #18살 #19살 #소통 #일상 #처음이야 #힝구리퐁퐁 #팔로우 #맞팔 #남고
졸 업 사 진 
#배방고등학교#졸업사진#즐거운고3#마지막#코스프레#깡패#고등학교 거의끝
화요일 제과방과후 치즈케이크와 에그타르트 ✨
화요일 제과방과후 치즈케이크와 에그타르트 ✨
손 뭐지 ㅋㅋㅋ
.
.
.
.
#셀카 #셀스타그램 #오늘의훈녀 #selca #얼스타그램 #00년생 #01년생 #02년생 #18살 #19살 #20살 #고2 #고3 #고등학생 #고등학교 #선팔 #맞팔 #팔로우 #follow #팔로잉 #follow4like #좋아요반사 #ootd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학교 #인친 #안자는사람 #다렉
2019.06.18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비가 왔네요🌧 그래서 작년 가을 하늘을 준비했어요☁️ #비 #구름 #하늘 #열여덟 #고등학교 #아이폰 #기본카메라 #선명하게 #가을하늘 #서대문구
2019.06.18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비가 왔네요🌧 그래서 작년 가을 하늘을 준비했어요☁️ #비 #구름 #하늘 #열여덟 #고등학교 #아이폰 #기본카메라 #선명하게 #가을하늘 #서대문구
집 간댱 헤헤
.
.
.
#셀스타 #얼스타 #거울샷 #고등학교 #고3 #야간자율학습 #팔로우늘리기 #팔로우 #팔로우반사 #맞팔 #좋아요 #좋아요꾹 #좋아요테러 #좋아요늘리기 #좋반 #좋반테러 #follow #follow4followback #followfollow #fff #f4f #like4likes #likeforlikes #instagram #instagood #selca #selfie #ootd
재밌땅😊
.
.
.
.
#03 #03년생 #고1 #고등학생 #일상 #학교 #고등학교 #즐거운학교생활 #우리는스파이더맨 #초딩아님 #시험기간 #친구들 #선팔 #맞팔 #좋반 #좋반테러 #인친 #일상스타그램 #학교스타그램 #고딩스타그램
👍🏻👍🏻#순천 #여수 #광주 #고등학교 #고3 #19 #01 #일상 #데일리 #인스타 #셀피 #셀카 #피드 #오오티디 #친구랑 #학교에서 #사진찍기 #언팔 #팔로우 #선팔 #좋아요 #반사 #첫줄
190618 고등학교 첫 축제 ❣
AB프로젝트 분들 초청공연왓다 ㅎㅎㅎ
#17살 #고등학교 #첫 #축제 #초청공연 #ab프로젝트
190618 고등학교 첫 축제 ❣
AB프로젝트 분들 초청공연왓다 ㅎㅎㅎ
#17살 #고등학교 #첫 #축제 #초청공연 #ab프로젝트
초조하게 만들기 ٩꒰。•◡•。꒱۶
초조하게 만들기 ٩꒰。•◡•。꒱۶
단발 하구시퐁 🤨
.
.
.
#단발머리 #단발병💇 #긴발 #고등학생 #고딩 #고1 #고2 #고등학교 #03 #03년생 #02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좋반 #좋아요 #좋아요반사 #첫줄좋반 #좋아요테러
힘들어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셀카 #셀카스타그램 #고등학생 #고등학교 #대전 #01 #00 #19 #20 #팔로우 #좋아요 #좋반 #liker #likeforlikes #likers #follow #followforfollowback #follow4followback
너무너무 괴롭다 ... 😶
-
-
-
-
-
#일상 #소통 #셀카 #거울셀카 #고등학생 #고등학교 #고딩 #학생 #셀피 #팔로우 #팔로우반사 #팔로잉 #댓맞팔 #댓글반사 #좋반 #힘들다 #위로 #우울 #💖 #💔
졸업사진 나왔다! 1234 중 뭐가 제일 나은가요?
.
.
.
.
.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stagram #사진 #photo #사진스타그램 #졸업사진 #고등학교 #졸업 #고쓰리 #likeforlikes #좋반 #좋반테러 #맞팔 #단발
졸업사진 나왔다! 1234 중 뭐가 제일 나은가요?
.
.
.
.
.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stagram #사진 #photo #사진스타그램 #졸업사진 #고등학교 #졸업 #고쓰리 #likeforlikes #좋반 #좋반테러 #맞팔 #단발
수능 끝나면 제주도 꼭 갈꺼야 ㅜㅜ 🌴
수능 끝나면 제주도 꼭 갈꺼야 ㅜㅜ 🌴
성우야 성우야 뭐하니
.
.
.
.
#연애 #맞팔 #커플스타그램 #셀카 #좋아요 #사랑 #남자친구 #대학교 #여자친구 #고등학교
성우야 성우야 뭐하니
.
.
.
.
#연애 #맞팔 #커플스타그램 #셀카 #좋아요 #사랑 #남자친구 #대학교 #여자친구 #고등학교
20190618
COME BACK TO KOREA_PART3. 민지
.
.
1. HAVE LUNCH (OUTBACK)
2. CUT MY HAIR
3. CAFE
.
.
완벽한 하루
엄청난 흥미로운 얘기를 들어버림....
😂😂😂😂
역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면 과거로 돌아간다.
.
.
#은아가돌아왔다
20190618
COME BACK TO KOREA_PART3. 민지
.
.
1. HAVE LUNCH (OUTBACK)
2. CUT MY HAIR
3. CAFE
.
.
완벽한 하루
엄청난 흥미로운 얘기를 들어버림....
😂😂😂😂
역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면 과거로 돌아간다.
.
.
#은아가돌아왔다
폰꺼진줄도 모르고 열심히 했넹ㅋㅋㅋ 아 타임랩스 쭉 찍고 싶었는데..오늘도 실패!
오늘은 일찍가서 치킨먹고 다시 공부하자
폰꺼진줄도 모르고 열심히 했넹ㅋㅋㅋ 아 타임랩스 쭉 찍고 싶었는데..오늘도 실패!
오늘은 일찍가서 치킨먹고 다시 공부하자
형님...?
형님...?
나름 트윈룩👭
나름 트윈룩👭
.
엄지 손가락을 다치면 강제 따봉충이 될 수 있읍니다..🤨
.
.
.
#따봉 #엄지척👍 #보건쌤 #짱 #좋아요반사 #좋반사 #좋반댓 #좋아요테러 #선팔하면맞팔 #일상다반사 #댓글소통 #소통댓글 #오늘의사진 #하루일과 #일기그램 #학교스타그램 #고등학교 #열일곱 #03년생 #03년생맞팔 #fff #l4l #lfl #f4f #follow #followme #selfie
나는 돼지다 물론 임수주현🐽
나는 돼지다 물론 임수주현🐽
얼태기 조져서 맨날 쌩ㅇ얼 ㅠㅠ😭
얼태기 조져서 맨날 쌩ㅇ얼 ㅠㅠ😭
#급식메뉴#학교급식
#석식메뉴 #저녁메뉴#단체급식메뉴#고등학교
.
.
.
#제육덮밥 #옹심이미역국
#계란장조림 #사과#떡꼬치#떡꼬치소스
#먹스타#영양사일상#저녁#급식스타그램
#급식#먹방#단체급식그램#뭘먹지#맛스타
.
오늘. 또 이렇게. 마무리ㅡㅡ
장조림과 떡꼬치 김치제육.😣😣또 비밀이 숨어잇다는ㅡㅡ
계란이 맛있다고 계란에다 비벼먹기. 그나마 다행이다
무사이 끝났으니다행😥😥😥
#급식메뉴#학교급식
#석식메뉴 #저녁메뉴#단체급식메뉴#고등학교
.
.
.
#제육덮밥 #옹심이미역국
#계란장조림 #사과#떡꼬치#떡꼬치소스
#먹스타#영양사일상#저녁#급식스타그램
#급식#먹방#단체급식그램#뭘먹지#맛스타
.
오늘. 또 이렇게. 마무리ㅡㅡ
장조림과 떡꼬치 김치제육.😣😣또 비밀이 숨어잇다는ㅡㅡ
계란이 맛있다고 계란에다 비벼먹기. 그나마 다행이다
무사이 끝났으니다행😥😥😥
。゚+.ღ(ゝ◡ ⚈᷀᷁ღ) -
。゚+.ღ(ゝ◡ ⚈᷀᷁ღ) -
공부 하 기 싫 당#일상 #데일리 #daily #いいね返し#fff #follow #팔로우 #좋반 #소통 #소통해요 #좋반 #좋아요반사 #좋테 #고1 #03 #고등학생 #고등학교 #여고생フォローミー #맞팔 #맞팔해요 #선팔 #선팔맞팔 #韓国ファッション #like4likes #l4l #likeforfollow #likeforlikeback #instamood #instagood #instadaily
겨울이였으면 좋겠다 😎😎
겨울이였으면 좋겠다 😎😎
#일상 #데일리 #daily #いいね返し#fff #follow #팔로우 #좋반 #소통 #소통해요 #좋반 #좋아요반사 #좋테 #고1 #03 #고등학생 #고등학교 #여고생フォローミー #맞팔 #맞팔해요 #선팔 #선팔맞팔 #韓国ファッション #like4likes #l4l #likeforfollow #likeforlikeback #instamood #instagood #instadaily #멍스타그램

Feedram is investigator of posts from social media.